[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고객에게 가치 없는 제품차별화는 아무런 의미 없다 2020. 06. 26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고객에게 가치 없는 제품차별화는 아무런 의미 없다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국내최초로 옥수수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판매, 제주명품 초당옥수수 2020. 06. 10 위경환의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국내최초로 옥수수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판매, 제주명품 초당옥수수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비대면 산업의 유망 직종으로 떠오른 라이브커머스 ‘셀러’ 2020. 06. 05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비대면 산업의 유망 직종으로 떠오른 라이브커머스 ‘셀러’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스마트폰에 생중계되는 상품판매 영상을 보며 쇼핑하는 ‘라이브커머스’ 2020. 06. 04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스마트폰에 생중계되는 상품판매 영상을 보며 쇼핑하는 ‘라이브커머스’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사람과 상품이나 서비스의 단점을 없애는 단 하나의 방법은? 2020. 05. 30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사람과 상품이나 서비스의 단점을 없애는 단 하나의 방법은?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임영웅, 트롯에 이어 광고모델계에서도 슈퍼 영웅이 되다 2020. 05. 26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임영웅, 트롯에 이어 광고모델계에서도 슈퍼 영웅이 되다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초점]도심 속 방앗간에서 고소한 참기름 냄새 폴폴 내는 청년사업가, 대성참기름 이미지 대표 2020. 04. 14 [위경환의 초점]도심 속 방앗간에서 고소한 참기름 냄새 폴폴 내는 청년사업가, 대성참기름 이미지 대표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중앙 및 지방공무원들에게 요구되는 발상전환과 창의융합 사고력 2020. 03. 26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중앙 및 지방공무원들에게 요구되는 발상전환과 창의융합 사고력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멘토링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멘토와 멘티, 지원기관이 갖춰야 할 세 가지 요소 2019. 12. 13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멘토링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멘토와 멘티, 지원기관이 갖춰야 할 세 가지 요소 위경환 전문기자
12월 9일, 아티스트의 포트폴리오 관리와 구인구직 연계 플랫폼 ‘움몽(OOMMONG)’ 론칭 2019. 12. 08 12월 9일, 아티스트의 포트폴리오 관리와 구인구직 연계 플랫폼 ‘움몽(OOMMONG)’ 론칭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말(馬)이 광고 모델로 등장한 광고이야기 ① 2019. 11. 29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말(馬)이 광고 모델로 등장한 광고이야기 ① 위경환 전문기자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말(馬)을 브랜드의 심볼·로고로 채택한 ‘에르메스’ 스토리 2019. 11. 26 [위경환의 창의융합 칼럼] 말(馬)을 브랜드의 심볼·로고로 채택한 ‘에르메스’ 스토리 위경환 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