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경마공원, 경주로 달리기대회 개최
부산경남경마공원, 경주로 달리기대회 개최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배응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5(월) 어린이날 경주마가 달리는 경주로에서 제2회 경주로달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5.3(토)부터 5.5(월)까지 개최되는 부산경남경마공원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큰 잔치 행사의 일환으로 행사 마지막날 달리기 대회를 연다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2회째를 맞은 경주로 달리기 대회는 지난해와는 다르게 달리기 코스를 조정했다. 지난해 2개 코스(2천m, 2천400m)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가 달릴 수 있도록 경주로 직선주로를 달리는 400m 코스를 추가했고 경주로 외주로 2천m를 한바퀴 달리는 가족부와 경주로 내주로 출발선에서 외주로를 거쳐 관람대 북측앞 결승선까지 이어지는 남녀 일반부의 3천800m 코스로 구성됐다.
참가자젹은 어린이부(400m)는 만 9세 이상, 13세 이하의 초등학생, 가족부(2천m)는 만 19세 이상의 가족 대표와 초등학생 1명을 반드시 포함한 2인 이상 4인 이하 가족에 한하며 남녀 일반부(3천800m)는 만 16세(1992년생) 이상 신체 건강한 남ㆍ여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어린이부 200명, 가족부 100팀, 남녀 일반부는 각각 300명이다.

부산경남경마공원 자매결연 복지시설 아동 초청 행사 개최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배응기)은 새봄맞이 고객사은 대축제 기간을 맞아 지난 4.6(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인 김해 동광육아원과 진우원 원생 30명을 경마공원에 초청했다. 이날 KRA부산경남경마공원 Angels 봉사단원은 원생과 함께 만찬과 사계절 썰매동산 슬레드힐 체험, 야생화 화분심기, 꽃마차 체험 등 새봄맞이 축제를 함께 즐겼다. 한편 부산경남경마공원은 2006년 동광육아원과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진우원과는 지난해 자매결연을 맺어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부산경남경마공원 관람대 3층 전면 개방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배응기)은 지난 4.5(토)부터 관람대 3층을 전면 개방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부터 증가한 입장인원과 올해 상시 주 2일 경마시행으로 인한 고객들의 관람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방한 관람대 3층은 지난 1월부터 내부공사를 진행하였으며 투표소 2개소가 운영중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주2회 개방 운영한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