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탁구단, 전용 훈련장 개소
6월 4일 경기도 용인 소재 지젤스포츠클럽 7층에서 렛츠런파크 탁구단 전용 훈련장 개소식이 진행됐다. 렛츠런파크 탁구단은 지젤스포츠클럽과의 시설 사용계약 체결을 통해, 1996년 창단 이래 최초로 ‘전용 훈련장’에서 훈련하게 된다. 그간 다른 실업탁구단과의 시설을 공유하여 훈련을 해와 집중도 높은 훈련 수행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전용 훈련장 확보를 통해 렛츠런파크 탁구단의 경기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개소식에는 렛츠런파크 탁구단 현정화 감독을 비롯한 많은 실업탁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렛츠런파크 소속 유도단·승마단 지도자들도 참석하여 같은 회사 소속 탁구단의 경사를 함께 축하했다. 이번 개소식에서는 현정화 감독의 탁구시범과 사인회를 비롯하여, 국가대표 상비군인 이현주, 박주현 선수의 시범경기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선사했다.

렛츠런파크 부경, ‘재활승마 재능기부’ 개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6월 9일 렛츠런파크 승마랜드에서 재활승마 재능기부 행사를 개최했다. ‘Let`s Run 함께하마(馬), 기부는 나누고 재능은 더하기’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부산광역시 북구 장애인과 시설 관계자 40여명이 초청되어 기부금 전달식과 재활승마체험 등을 함께했다. 또한 말 당근주기 등 말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놀이를 통해 행사 참가자들은 말과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 날 행사에서는 기부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되었는데, 기부자는 백광열 조교사로 행사 당일 부산북구 장애인 종합 복지관에 150만원을 쾌척했다.

렛츠런파크 부경, ‘다시오馬’ 이벤트 시행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초보교실 재방문 이벤트 ‘다시오馬’ 시행계획을 발표했다. ‘다시오馬’ 이벤트는 초보교실에 방문하여 모바일베팅용 영구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일(금)부터 8월 28일(일)까지 총 13주간이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내 초보교실 및 중앙안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방문횟수에 따라 적립금, 보조배터리, 스마트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월별 최다방문고객에게는 모바일 빔 프로젝트 등 별도의 고급상품 또한 제공된다.

렛츠런파크 부경, ‘핑크의 날(PINK DAY)’ 시행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오는 12일 최우수 3세 암말을 뽑는 트리플티아라의 마지막 여정인 ‘코리안오크스’를 기념해 여성을 위한 ‘핑크의 날(PINK 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142회째를 맞이한 미국 유명 경주인 ‘켄터키 오크스’가 핑크색을 테마로 하는 것에 착안했으며, 출전마의 가면부터 말관리사 복장, 행사진행자 의상까지 모두 핑크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