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승마지도사 국가자격 대비…전문가 초청 맞춤형 지도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승마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함께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대명그룹이 여름 시즌을 맞아 재활승마지도사 자격 대비 재활승마 특강을 연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단장 김홍철)은 오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2차시에 걸쳐 ‘2018 소노펠리체 재활승마 스페셜 특강’을 개최한다. 내달 예정된 ‘제7회 말산업 국가자격’ 재활승마지도사 1차 실기에 앞서 기량을 재점검하고, 재활승마 전문가의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매년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이번 교육 일정은 주중(8.1~3), 주말(8.3~5) 총 2개의 일정으로 나눠 진행된다.
교육 구성은 첫날 강습 운영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재활승마 강습 및 실습, 재활승마지도사 자격시험 롤플레잉 등이다. 교육 이후에는 전체적인 강습 리뷰 및 피드백과 수료식이 개최된다.

초청된 강사진은 국내 최고 수준이다. 한국마사회 재활승마 수석 코치인 권진현 코치를 비롯해 대명 소노펠리체 승마단 소속 이명석 코치 및 선수가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관계자는 “재활승마지도사 자격 취득하고자 해도 막상 재활승마에 대해 공부하고 실습할 공간이 없다는 애로점을 해결하고자 이번 재활승마 특강을 마련했다”며, “강습 및 실습 비용도 굉장히 저렴하게 책정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노펠리체 승마클럽로 문의하면 된다.

▲승마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와 함께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대명그룹이 여름 시즌을 맞아 재활승마지도사 자격 대비 재활승마 특강을 연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오는 8월 1일부터 5일까지 2차시에 걸쳐 ‘2018 소노펠리체 재활승마 스페셜 특강’을 개최한다.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