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 SETEC에서 ‘2018 제5회 말산업박람회’가 열린다. 벌써 아쉽게도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이지만 참가 업체 부스들은 마지막까지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행사장에 들어간 후 바로 오른쪽을 보면 대한재활승마협회 부스가 있다. 대한재활승마협회는 2013년 사단법인 한국재활승마학회가 창립된 이래로 2017년 12월에는 상위 단체로서 사단법인 대한재활승마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의 승인을 받고 정식 발족했다.


▲대한재활승마협회 부스에서 재활 승마와 협회 소개를 하며 홍보 및 상담을 하고 있다.

대한재활승마협회는 재활 승마의 보급을 위해 교육, 홍보, 전문인력 양성 및 재활 승마 활성화 관련 제반 사업을 통한 재활 승마 발전에 기여한다. 부스에서는 재활 승마 소개 및 협회 소개, 2021 HETI(세계재활승마연맹) Seoul 홍보, 재활 승마 관련 상담을 하고 있다.


▲대한재활승마협회 부스를 방문하면 홍보 책자와 필기도구를 제공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HETI 기념 티셔츠, 가방 등을 지급한다.

부스에 방문하면 협회 홍보 책자와 필기도구를 제공하고 협회 회원가입을 하면 HETI 기념 티셔츠, 가방 등을 지급한다. 2021 HETI Seoul Congress는 3년 주기로 열리는 세계재활승마연맹 세계대회로 2021년 서울에서 열린다. 재활 승마 관련 세계 각지의 최고의 전문가들과 새로운 인재들이 모여 재활 승마의 정보는 나눌 수 있다.

▲11월 17일 서울 강남 SETEC에서 ‘2018 제5회 말산업박람회’ 행사 마지막 날 아쉽지만, 참가 업체들은 홍보에 마지막까지 열을 올리고 있다. 대한재활승마협회는 협회와 2021 HETI Seoul Congress를 홍보를 하고 기념품을 제공한다.

안치호 기자 john33733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