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경, ‘청춘은 바로 지금! 경주로 걷기대회’ 개최
약 2km 경주로서 총 5가지 다양한 미션 이벤트 수행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정형석)는 4월 27일 봄을 맞아 가족들과 커플들이 즐길 수 있는 ‘청춘은 바로 지금! 경주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약 1.000여 명의 가족과 커플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청춘의 봄기운이 시민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믿음 아래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약 2km의 경주로에서 총 5가지의 다양한 미션 이벤트(스탬프 랠리)를 수행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러닝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1코스 ‘스마일 대명, 대명리조트를 알려라!’에서는 대명리조트 부스 내 위치한 홍보 배너를 고객 소유의 SNS에 올리면 스탬프 도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션베이 룰렛 이벤트에서는 거제 오션베이 1인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2코스 ‘스마일 지압 판’에서는 참가자가 다른 한 사람을 업고 제한시간 15초 안에 45m 구간의 지압 판을 통과해야 한다.

3코스 ‘스마일 허그’에서는 팀 전원이 풍선을 껴안아 터뜨리는 미션으로 가족, 커플들이 경주로를 달리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4코스 ‘1팀 1훌라후프’ 에서는 팀 전원이 한 훌라후프 안에 들어가 경주로 약 100m를 제한시간 1분 안에 통과해야 한다. 5코스 ‘경마체험 미션’은 스탬프 랠리의 마지막 구역으로 경마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루키존 이용권을 준다. 참가자들은 루키존에서 경마 체험 후 스탬프를 획득하게 된다.

걷기대회 참가 신청은 현장 접수로 행사 당일 렛츠런파크 더비랜드 걷기대회 운영사무국에 방문하면 되며 1인당 1만 원이다. 참가자 모두에게 대명리조트 거제오션베이 50% 이용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참가 신청 및 미션 수행 100팀에는 거제오션베이 1인 이용권(4만 4,000원 상당)과 가족 체험 무료이용권을 나눠주며 차순위 150팀에는 롤케이크 1개를 증정한다. 미션이 끝나고 이어지는 공연 무대에서는 오션베이 1만 원 및 2만 원 이용권을 추가로 추첨해 지급한다.

정형석 본부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평소 일반인의 출입이 금지된 경주로를 특별히 체험할 수 있다”며,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를 바라는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청춘은 바로 지금! 경주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청춘은 바로 지금! 경주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