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어린이날 다양한 이벤트·행사 진행
5월 4일 미니카 레이싱 대회, 5일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과 5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인기캐릭터 코코몽과 함께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운영한다.

행사에는 코코몽과 친구들이 렛츠런파크의 말 캐릭터 빅토 & 히로와 함께 하루에 3회씩 퍼레이드를 펼친다. 오전 11시, 오후 2, 4시에 렛츠런파크 서울 잔디 광장을 출발해 30분에 걸쳐 주로 내 공원 포니랜드까지 행진한다. 행사 기간 코코몽 포토존을 조성하고 코코몽과 빅토가 그려진 타투 스티커를 무료로 배부한다.

이뿐만 아니라 4일에는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군악대가 축하 공연을 한다. 오전 11시 50분부터 약 40분간 트럼펫, 셋드럼, 색소폰 등 다양한 악기로 ‘겨울왕국’, ‘아기상어’, ‘공룡메카드’ 등 어린이 고객이 좋아하는 에니메이션 OST를 연주한다.

또한 주로 내 공원 포니랜드에서는 귀여운 포니들의 퍼레이드 및 벌룬&버블쇼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4일에는 미니카 레이싱 대회, 5일에는 그림 그리기 대회가 어린이 대상으로 열리며 분야별 수상자를 선정해 문화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3D 펜 체험, 페이퍼토이 색칠 놀이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 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과 5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인기캐릭터 코코몽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한국마사회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과 5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인기캐릭터 코코몽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