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국 산림인 골프대회’ 열어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원장 안진찬)은 5월 27일 강원도 홍천군에 있는 비콘힐스 골프클럽에서 ‘제3회 한국 산림인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과 총동문회 주최·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3번째로 열리는 한국 산림인 골프대회다. 작년에는 전 산림청장 및 차장을 비롯해 산림 관련 단체와 협회 임원 및 한국산림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동문 등 30개 팀, 1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100여 명(25개 팀)의 참가자들이 전 홀 동시 티업 방식으로 진행되며 신 페리오 방식(파의 합계가 48이 되도록 12홀의 숨긴 홀을 선택해 경기 종료 후 12홀에 해당하는 점수 합계를 1.5배하고 거기에서 코스의 파를 뺀 80%를 핸디캡으로 하는 산정 방식)에 의거 순위를 결정한다.

참가 신청은 5월 17일 오후 5시까지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산림인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로서 신록이 푸름을 더해가는 5월에 전국의 산림인을 대상으로 하는 골프대회 중 최고의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진찬 원장은 “산림인들의 친선과 단합을 도모하고 정보 교류를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산림아카데미는 6월 12일 2기 산림 일자리 창업 과정을 개강을 앞두고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임업 후계자가 되기 위한 교육 실적이 인정되며 원서접수는 한국산림아카데미 홈페이지나 한국산림아카데미 교학처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은 전국 산림인 대상 ‘제3회 한국 산림인 골프대회’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은 전국 산림인 대상 ‘제3회 한국 산림인 골프대회’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한국산림아카데미재단).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