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독거노인 위한 밑반찬 지원금 300만 원 전달
“밝고 활력 있는 건강한 노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지사장 김종선)는 5월 24일 나눔과기쁨 인천광역시협의회(회장 김유택)에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가 전달한 기부금은 저소득층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밑반찬 지원금으로 사용되며 5개월간 인천 중구 관내 20가정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김유택 회장은 전달식에서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에서 지속해서 기부금을 지원해 관내 든든한 후원자로서 위상을 높였다. 특히 사회적 참여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에 감동했으며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이 지역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기업으로서 중구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많은 이바지를 했다”고 전했다.

김종선 지사장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매년 소외계층에게 밑반찬 지원을 하고 있다”며, “나눔 사업을 통해 거동이 불편하신 독거 어르신들에게 밝고 활력 있는 건강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는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는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