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환 대한승마협회 관리위원장

(주)말산업저널의 <경마문화신문> 창간 21주년과 <말산업저널>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말산업 발전을 위한 말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주)말산업저널는 <말산업저널> <경마문화신문> <퍼펙트오늘경마> <KRJ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 독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종합 말산업 미디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대한승마협회를 대신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마와 승마는 말을 매개체로 하는 공통점이 많아 서로 도울 수 있는 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꿈에 속도로 제 삼자가 달리는 것을 보고 즐기며 다른 하나는 본인이 직접 체험함으로 둘 다 말 사랑의 스포츠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특히 국민 소득 3만불 시대에 기대하는 말과 관련된 레져스포츠의 종목 증가와 이를 위한 국민의 의식변화로 건전한 레저스포츠로 주목받고 있는 말산업이 발전하여 온 국민의 문화로 정착 할 수 있게 되는데 (주)말산업저널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말산업 전반의 생산성 향상에 따른 일자리 창출과 승마인구 저변확대를 통한 노력으로 우리나라가 승마선진국으로 발돋움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를 위하여 (주)말산업저널가 말산업의 동반자로서 참여하길 기원합니다.

지금처럼 늘 새롭고 흥미로운 소식으로 많은 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번창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승마협회 관리위원회 위원장 김 동 환

김동환 대한승마협회 관리위원장
김동환 대한승마협회 관리위원장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