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2회 말 관계자 추모식’ 개최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로건으로 추모 경주 열려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정형석)는 6월 9일 렛츠런파크 부경 관람대 4층 VIP실에서 ‘제2회 말 관계자 추모식’ 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추모식은 2005년 부산경남경마공원 개장 이래 유명을 달리한 말 관계자들의 노고를 기리고 감사함을 추모하기 위함이다. 또한 부경 5경주는 ‘제2회 말 관계자 추모 경주’로 열려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를 슬로건으로 경건하게 치러졌다.

추모식에는 정형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 부경경마처장 등 마사회 임직원과, 오문식 부경조교사협회장, 김혜선 기수, 말관리사 제1·2 노조위원장 등 말 관계자를 포함해 20여 명이 함께 했다. 참석자들은 개별 헌화 및 추모 묵념, 추모 경주 참관, 허심탄회 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정형석 본부장은 “말 관계자와의 견고한 신뢰 구축을 토대로 상생으로 혁신하는 경마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마사회와 경마 현장의 동반성장을 이루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부경은 경마 유관단체와의 상생 협력 과제 추진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에 힘써오고 있으며 경마 현장의 애로사항과 고충을 해결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제2회 말 관계자 추모식’ 행사를 진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제2회 말 관계자 추모식’ 행사를 진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