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 곽지해수욕장서 해변 경주 시행
자치경찰단 기마대, 유소년 승마단, 미니호스 이색 퍼레이드와 다양한 체험·이벤트 열려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본부장 윤각현)는 7월 7일 제주도 곽지해수욕장에서 제주마 혈통 경주마들의 해변 경주를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는 제주도 토종말인 제주마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대표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제주마가 곽지 해수욕장 백사장을 달리는 경주마 해변 경주를 개최한다.

해변 경주 행사에 참여하는 관람객들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상품권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우선 오후 4시와 5시 두 번에 걸쳐 경주마 8두가 해변을 따라 질주하는 200m 레이스를 관람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우승마 맞히기 응모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우승마를 맞히는 행사를 통해 공기청정기 20대와 총 800만 원 상당의 지역 농산물·먹거리 교환권을 나눠준다. 지역 농산물·먹거리 교환권은 곽지 부녀회·청년회에서 운영하는 지역농산물 홍보부스에서 지역특산 농산물·먹거리로 교환할 수 있다. 이색 이벤트인 가족(연인) 달리기 시합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도 지역 농산물 교환권을 증정한다.

행사에는 자치경찰단 기마대, 유소년 승마단, 미니호스의 이색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또한 관람객들이 기수 체험을 해보는 ‘나도 기수(Jockey)다!!’, 나만의 행운의 편자 만들기, 행사 다음 날 or 1년 후 발송되는 여행 추억 엽서 남기기, 무료 여행 추억 초상화 담기, 대형 편자 포토존 사진 찍고 미니 타투 받기 등의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는 곽지해수욕장에서 제주마 해변 경주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는 곽지해수욕장에서 제주마 해변 경주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