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아트컴퍼니, ‘SW아트컴퍼니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Series no. 9’ 개최
‘한맘으로 날아올라’ 주제로 말산업저널 전문기자인 성용원 작곡가와 김홍국 박사 참여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SW아트컴퍼니는 ‘SW아트컴퍼니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Series no. 9’를 9월 28일 저녁 7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카페 첼리스타에서 개최한다.

SW아트컴퍼니는 전문가들이 만드는 미디어천국 ‘말산업저널’의 전문기자로 활동하는 성용원 작곡가가 설립한 단체다. 성용원 작곡가는 현재 ‘성용원 음악통신’을 말산업저널에 연재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9번째 살롱 콘서트를 개최한다.

SW아트컴퍼니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는 연주자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창작곡을 통한 연주자 브랜드 형성으로 팬덤을 확보한다. 또한 학교와 레슨, 입시 위주의 현 클래식 음악 풍토를 바꾸고 패러다임을 전환한 음악 생태계 변형이라는 구호를 내걸고 이번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맘으로 날아올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살롱 콘서트는 8월 열린 SW아트컴퍼니 국제가곡콩쿠르 입상자들이 펼치는 감동과 열창의 무대로 펼쳐진다.

여근하 바이올리니스트, 강소연 피아니스트, 김정아 소프라노, 장윤진 피아니스트, 박종빈 베이스, 이재성 바리톤의 무대로 꾸며지며 해설은 말산업저널 전문기자로 활동 중인 김홍국 박사가 참여한다.

현재 미국 오이코스 대학의 교수인 여근하 바이올리니스트와 강소연 피아니스트의 향연, 이재성 바리톤의 ‘아버지의 마지막 눈물’, 한국의 폴 포츠 박종빈 베이스의 ‘눈감고 간다’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희망과 용기의 아이콘 치얼업지니의 장윤진 피아니스트, SW아트컴퍼니 새로운 멤버 카멜레온 같은 가수 김정아 소프라노가 들려주는 안동의 홍보사절 서영순 시인의 ‘바람의 길에서’와 인형의 노래 무대가 열린다.

‘SW아트컴퍼니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Series no. 9 한맘으로 날아올라’는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7시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모든 좌석 2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과 기타 문의는 SW아트컴퍼니에 하면 된다.

SW아트컴퍼니는 말산업저널 전문기자로 활동 중인 성용원 작곡가와 김홍국 박사가 참여하는 ‘SW아트컴퍼니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Series no. 9’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SW아트컴퍼니).
SW아트컴퍼니는 말산업저널 전문기자로 활동 중인 성용원 작곡가와 김홍국 박사가 참여하는 ‘SW아트컴퍼니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Series no. 9’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SW아트컴퍼니).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