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마주협회, ‘제45회 서울마주협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마주 회원과 경마 관계자들 100여 명 참가···양동희 마주 우승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사단법인 서울마주협회(회장 강석대)는 10월 1일 경기 용인 소재 레이크사이드 C.C에서 ‘제45회 서울마주협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서울마주협회장배 골프대회는 마주 회원 및 경마 관계자들 100여 명이 참가해 상호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보내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대회에는 본지 말산업저널에서 제작한 벨트를 상품으로 마주들에게 선물했다.

경기방식은 서코스 샷건 티업, 신페리오 방식 두 가지로 진행했으며 우승자에게는 메달과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대회에서는 양동희 마주가 뛰어난 실력으로 활약을 보이며 Gross 72, H.D 1.2, NET 70.8의 성적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메달리스트는 죽마조합(이완용) 마주(Tot 70)가 차지했으며 준우승에는 조건진, 롱게스트-실버 최명균 마주(190m), 롱게스트 전영범 마주(240m), 니어리스트에는 권영규 마주 그리고 행운상은 한명로 마주에게 돌아갔다.

서울마주협회는 ‘제45회 서울마주협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사진 제공= 서울마주협회).
서울마주협회는 ‘제45회 서울마주협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사진 제공= 서울마주협회).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