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부터 영양식, 디저트까지 다양
조기신청 업체 참가비 최대 25% 할인

국내 최대의 비건 전문 전시회인 ‘제3회 비건페스타’가 내년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다양한 비건 제품과 글로벌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비건 산업 플랫폼이다.

이번 비건페스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시제품과 이미 많은 소비층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식품을 비롯해 화장품, 패션 등의 다양한 비건제품으로 비건인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비건페스타 주최사무국에서 추천하는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간편식과 디저트를 소개한다.

리틀엔팬트리의 로우에너지볼
리틀엔팬트리의 로우에너지볼

■리틀엔팬트리의 로우에너지볼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리틀엔팬트리는 ‘로우 에너지볼’ 솔트카라멜맛과 피넛버터 블루베리맛을 출시했다. 리틀엔팬트리의 ‘로우놀라’는 로우(RAW)와 그래놀라(GRANOLA)의 합성어로 최소한의 공정으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3회 비건페스타에서 한정판인 ‘그레인 프리 헤이즐넛 커피’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에스에프의 로우 카카오 에너지바
에스에스에프의 로우 카카오 에너지바

■에스에스에프의 누카우

에스에스에프(SSF)는 사람과 자연의 건강함을 생각하며 천연 재료만으로 자연에 가까운 보충식을 만드는 업체다. 에스에스에프의 ‘누카오’는 브이라벨과 비건 인증을 받은 초콜릿이다. 식물성 단백질 식사 쉐이크인 ‘누프로’도 비건페스타에서 함께 선보인다. 환경을 생각하는 전시회의 취지에 맞게 누카오 패키지 반환 시 본품을 증정하는 ‘누카오 한정 환경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평창팜의 한끼곤드레
평창팜의 한끼곤드레

■평창팜의 명품곤드레나물

4대째 가업을 이어가고 있는 평창팜은 생산부터 가공까지 체계적으로 관리 생산한 비건 간편식 ‘명품 곤드레 나물’이 대표제품이다. 신선하고 깨끗하게 건조된 나물은 간편하게 물에 불려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평창팜은 비건페스타에서 ‘싱그러운 봄을 담은 한끼나물 시리즈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180뉴트라의 비건영양식
180뉴트라의 비건영양식

■180뉴트라의 비건 밸런스 푸드

180뉴트라는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식물영양을 추구하는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다. 기교와 꾸밈없이 오직 자연에서 얻은 천연재료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을 살린다. 유기농 비건식품인 비건 스무디 클렌즈와 단백질 뉴트리밀, 비건 귀리분말을 선보인다. 180뉴트라는 일체의 동물성 성분은 물론 유해성분(방부제, 보존제, 인공색소, 정제설탕, 감미료, 글루텐, 유당)을 사용하지 않아 비건인은 물론 임산부와 성장기 어린이, 환자들도 안심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강조한다.

비건페스타는 참가업체에 최대 25%의 참가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조기신청 마감일인 내년 1월 10일(금)까지 신청한 업체에게 20%를 할인해준다. 기참가 업체에게는 추가로 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비건페스타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팩스와 이메일로 가능하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