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젊은 세대 겨냥 SNS 홍보 마케팅 눈길
연일 각종 SNS 이벤트 진행 중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젊은 세대의 소통의 창구 SNS를 통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알리는 홍보 마케팅이 눈에 띈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는 최근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급증에 따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인스타그램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경 대표 경주마 '블루치퍼'를 홍보하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인스타그램 모습(사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는 최근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급증에 따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인스타그램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경 대표 경주마 '블루치퍼'를 홍보하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인스타그램 모습(사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정형석)는 최근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급증에 따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인스타그램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SNS인 인스타그램은 사진, 동영상을 이용해 사람들에게 홍보와 정보를 제공하는데 큰 영향력을 가진 매체로 2030 세대들에게 특히 친숙하다.

렛츠런파크 부경은 젊은층들이 레저로서 경마를 제대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특히, 경주마 캐릭터를 활용한 색다른 감성과 비주얼로 빠르게 젊은 세대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지난 ‘좀비런’ 행사에서는 기념품 증정을 포함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당일 400여명의 신규 팔로워를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미국 브리더스컵 3위 입상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스타 경주마 ‘블루치퍼(부경경마 소속)’, 부울경 사회적경제기업박람회 등 이색적인 주제로 SNS 마케팅 중이다.

정형석 마사회 부경본부장은 “온라인 소통으로 젊은층에게 인지도를 쌓고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경마공원의 방문객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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