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기해년 아듀(adieu) 대고객 사은 이벤트 시행
2019 기해년 지사 이용 감사와 2020 경자년 새해 고객 건강·행운 기원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지사장 김한곤)는 12월 27일과 29일 이틀간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했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기해년을 보내는 아쉬움과 그간의 이용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새해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는 차원으로 지역의 방앗간에서 직접 생산한 따뜻하고 영양 많은 콩설기 떡, 영양 약식 등의 제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줬다.

김한곤 지사장은 “다사다난한 기해년 한 해 동안에도 인천부평지사를 꾸준히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경자년 새해에도 고객 여러분의 가내 두루 평안하길 기원하며 우리 지사가 지역의 명소가 되는 날까지 최선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금·토·일요일에는 서울·부경·제주에서 열리는 경마 관전을 위한 레저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공기업으로써 매주 수, 목요일에는 꽃꽂이, 한국무용, 어쿠스틱 기타 등 문화강좌 교실로 활용되는 전국 30여 개 지사중 하나로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매년 기부금 출연, 봉사활동, 클린 존 운영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