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 ‘사랑의 헌혈 봉사’ 시행
마사회 제주 임직원 자발적으로 렛츠런파크 제주서 헌혈 참여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본부장 문윤영)는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1월 15일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사랑의 헌혈 봉사를 시행했다.

이날 행사는 오후 1시부터 렛츠런파크 제주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헌혈 차량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 직원들은 건강을 챙기면서 보람도 얻고 나눔까지 실천하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국마사회 제주 관계자는 “오늘 시행된 사랑의 헌혈 봉사는 2020년에도 한국마사회 제주본부가 사회적 책임 구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며, “올해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어려운 곳에 나눔을 실천하는 마사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마사회 제주는 지원 대상 공모를 통해 지역사회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에 연간 약 4억 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엔젤스 봉사단 활동을 통해 1사1촌 결연마을 지원, 독거노인 도시락 배달, 농어촌 일손 돕기, 사랑의 김치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건전한 기업 문화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 임직원들은 사랑의 헌혈 봉사를 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제주).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 임직원들은 사랑의 헌혈 봉사를 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제주).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