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A to Z' 한곳에서 해결
폭넓은 할인혜택에 사은품 풍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코엑스 웨딩박람회’가 5월 23, 24일 이틀간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코엑스 웨딩박람회’가 5월 23, 24일 이틀간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웨덱스웨딩이 주최하고 위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코엑스 웨딩박람회’가 5월 23, 24일 이틀간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방문객은 체온측정 후 입장하고 상담공간을 분리하며 1:1 예약제로 운영한다.

코엑스 웨딩박람회는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예식장을 비롯해 웨딩패키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예복, 스킨케어, 재무 등 결혼준비를 한 방에 해결하는 웨딩 토털 콘텐츠이다.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전국의 인기 예식장이 대거 참여한다. 웨딩홀 대관과 연주 및 포토테이블, 식대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딩 전문가의 상세한 상담과 함께 웨딩홀 무료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신부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웨딩드레스는 2020 F/W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그레이스듀, 누벨드블랑, 니콜스포사, 더케네스블랑 등의 유명 업체들이 참여한다. 스튜디오와 메이크업, 혼수도 우리나라 웨딩 일번지인 강남과 청담동 등 내로라하는 대표 업체들이 참여한다.

참여업체들의 이벤트 혜택도 쏠쏠하다. 예물업체인 트라비체, 바이씨엘로는 세팅비를 30% 할인해준다. 숙현한복은 20% 가격할인에 차렵이불 등 사은선물을 마련했다. 피부관리 업체인 에스테틱파리달팡은 달팡프리미엄웨딩 상품을 40% 깍아주고 달팡샘플 3종을 선물로 준다. LG전자도 식기세트와 함께 구입가격대별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코엑스 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초청장 신청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박람회 사무국에서는 상담과 구입품목 및 가격에 따라 풍성한 입장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