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제주도로 여름 휴가 예약이 몰리고 있다. 항공 예약 플랫폼 스카이스캐너에 따르면 올해 여름 휴가철 여행지 선호도에서 제주도가 1위를 차지했다.

제주도에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을 운영하는 핀크스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제주여행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객실은 물론 식음료 서비스, 부대시설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핀크스리조트가 객실과 식음료 서비스, 부대시설 무료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휴가철 제주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핀크스리조트가 객실과 식음료 서비스, 부대시설 무료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휴가철 제주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포도호텔 ‘쿨 섬머(Cool Summer)’ 패키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제주 포도호텔은 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 만들어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한 송이의 포도처럼 보인다.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객실마다 공급해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아무 때나 즐길 수 있다.

쿨 섬머(Cool Summer) 패키지는 디럭스 룸(한실, 양실) 1박과 조식 2인 제공, 셀룰러바이오마스크팩 2매를 증정하는 실속 상품이다. 제주의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디아넥스 실내 수영장을 동반 자녀 1인까지 무료로 1회 이용할 수 있다. 2박을 하면 조리장이 직접 조리한 수제 허브치킨과 오스트리아의 에델바이스 생맥주 2잔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3박 시에는 포도호텔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 왕새우튀김우동정식을 투숙 중 1회로 추가 제공한다.

디아넥스호텔 실내수영장은 전면과 지붕이 통창 구조로 트여 제주의 푸른하늘을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디아넥스호텔 실내수영장은 전면과 지붕이 통창 구조로 트여 제주의 푸른하늘을 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디아넥스호텔 섬머 패밀리(Summer Family) 패키지

제주 디아넥스호텔은 포도호텔과 함께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수가 공급되는 온천 호텔이다. 성인 풀과 유아 풀이 있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지붕이 통창 구조로 탁 트여 물놀이 즐거움을 더한다. 외부에 노천온탕인 알로에탕과 라벤더탕이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디아넥스호텔이 내놓은 섬머 패밀리(Summer Family) 패키지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명과 소인 1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3인 혜택 상품이다. 기본으로 슈페리어 객실과 수영장&온천(1회), 스포츠 홀(1시간)의 혜택이 주어진다. 2박을 예약하면 실내 수영장에서 현무암 순살 치킨과 미니 새우버거 2개, 제주 음료 2개를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받을 수 있다.

핀크스리조트는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 모든 시설에 코로나19 감영 예방을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객실을 포함한 호텔 시설과 집기를 매일 소독하고, 모든 직원의 감염 질환에 대한 교육 및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사용 후 즉시 테이블과 의자를 살균 소독하며 에피타이저와 반찬류를 개인별로 제공하고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