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지사장 배기한)는 지난 16일, 부산 연제구 소재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승희)과 지역사회 상생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한국마사회 제공)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지사장 배기한)는 지난 16일, 부산 연제구 소재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승희)과 지역사회 상생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 복지 증진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배기한 지사장은 "이번 부산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상생 협력과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에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양 기관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매월 19일 '식구데이(19day)'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친밀감 형성과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부산연제지사는 '식구데이' 행사에 꽃다발 등 행사물품을 지원하고 나눔키트 제작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 간 소통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