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연승식 기대마(3위이내)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⑥황금향


2경주 ⑦황금여걸


5경주 ①라이칸


6경주 ⑨일촉즉발


8경주 ④제주꼬마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정완교 전문위원  


1경주 ⑦웅진챔프


2경주 ⑧호응


3경주 ⑤전설무적


4경주 ⑦영상대부


5경주 ⑧수룡


6경주 ④천마재림


7경주 ④보물만찬


8경주 ④제주꼬마

 


 

11월 5일 금요경마 [부산] 레이스 종합정보



단(쌍)승식 기대마

심호근 전문위원 


2경주 ①핫플레이
실전을 치르면서 빠르게 힘이 차고 있는 가운데 예전대비 뒷심 보강이 눈에 띈다. 전개 이점에 약 편성이라 노림수의 충분하겠다.

4경주 ①동반의시작
충분히 해볼만한 상대를 맞이했고, 적임기수의 기승에 거리 적응도 마쳐 능력 발휘에 대한 기대치 높은 우승 후보다.

5경주 ⑧스피드매치
기본기가 출중한 마필로 최근 상승세가 뚜렷하다. 승급전에 부담중량 높지만 능력에서 앞서 있어 상승세 유력하다.




복승식 축마(2위이내)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①벌마의스타
데뷔전에 임하는 신마로 잠재력에서 높은 점수가 가능하다. 해볼만한 상대와 대결에 기수의 역량도 돋보여 입상 진입이 유력하다.

6경주 ⑪티즈하티드
현급에선 검증된 능력마로 능력대비 최적의 부담중량을 짊어진 가운데 거리 부담 적어 입상권 진입이 기대 된다.

7경주 ⑩금아미스틱
검증된 능력마다. 그동안 좋은 호흡을 보였던 적임기수의 기승에 적응된 1800M 거리 출전, 앞선 능력에서 돋보여 기대치가 높다.




(복)연승식 기대마(3위이내)

서석훈 전문위원  


2경주 ⑥바벨라일락
직전 공백 이후 실전 적응을 마쳤다. 혈통적으로나 주행심사에서 보여준 모습으로나 잠재력에서는 출전마 중 가장 앞선다고 본다.

3경주 ②스톰브라운
기복마들의 싸움이라 의외성이 다분하다. 최근 성적은 신통치 않지만 출발지 내려왔고 부담중량의 이점도 있어 노림수를 가져볼만 하겠다.

6경주 ④갤럭시오브
능력마들이 있지만 하나같이 기복이 있어 불안요소는 충분하다. 공백 이후 2번의 경주에서 경주거리를 늘리며 적응을 마쳐 이번에는 본연의 기량을 보여줄 것이다.




노려볼 이변경주

서석훈 전문위원   


5경주
☞ 노려볼 이변마 ③알파어게인
전체적으로 전력 차가 크지 않고 무엇보다 전개의 변수가 상당해 이변가능성이 높겠다. 최근 스피드감이 살아있는 것으로 보아 컨디션은 어느 정도 궤도에 있다고 보이며, 종반 뒷심에서 밀리지 않는 만큼 인기마들의 틈새를 공략할 찬스다.

☞ 추천마권 복승 ③알파어게인 - ②선라이트보이,④해피위치,⑧스피드매치,⑨럭키브레이크




레이스전개 유리마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①벌마의스타

2경주 ①핫플레이

3경주 ①남도일등

4경주 ①동반의시작

5경주 ⑧스피드매치

6경주 ⑪티즈하티드

7경주 ⑩금아미스틱




혈통우수마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⑩비케이하나

2경주 ⑥바벨라일락

3경주 ⑦동부스타

4경주 ⑨미녀검객

5경주 ①크라운펑키

6경주 ⑫맨오브더월드

7경주 ⑩금아미스틱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정완교 전문위원 


2경주 ⑧닥터캔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츌전마 대다수 기복있고 불안요소 지녀 이변 가능한 경주다. 공백 길지만 재검시 전개 꼬였음에도 탄력있는 걸음 보인 마필로 빠르지 않은 흐름 스피드있어 전개도 유리하지만 편성도 잘 만나 아낄 이유없이 꽁 승부할 마필.

4경주 ①동반의시작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인기마 대다수 기복있어 이변 가능한 경주다. 직전 인기 모았지만 게이트 불리와 전개 안풀려 고전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주기 빠르지만 상태 이상없고 여건도 좋아져 적임기수 기승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④해피위치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복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경주다. 초반 느린 단점있지만 최근 탄력 호전되며 걸음 변화보인 추입형 마필로 거리경험 없지만 탄력 좋아 늘어난거리 유리하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훈련으로 본 고배당 복병마

유준상 전문위원 


1경주 ⑪골든파워
선입 유지한 전개이후 상대마들 너무 잘뛰어 끈기 보강된 모습 보이지 못하고 결승종반 무너진 [11]골든파워`마방 기대주로 경기를 할수록 걸음이 더 늘고 있는 가운데, 의지가 관건인 마필로 동반훈련을 실시하는데 확실히 변화가 있는 느낌을 주기에 지금까지보다 앞으로는 주목을 해야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3경주 ①남도일등
선입 일순한 전개이후 별다른 추진없이 여유 있는 모습에 3착이지만 앞뒤 겸비한 잠재력 높아 보였던 [1]남도일등`상태 호전세에 기대치가 높은 가운데, 주폭이 좋고 특히 근성이 좋아졌기에 앞으로 경주 경험이 쌓인다면 많이 뛰어줄 강단마로 판단됩니다.

4경주 ②더퍼스트팩터
중위권 선입외측선 전개 이후 경쟁력 유지해 안정세 보인 [2]더퍼스트펙터`승급이후 강마편성에서도 경쟁력 충분한 모습을 보였던 마필입니다. 이제 힘이 찬 만큼 큰 체구에 주폭이 좋아 어떤 편성에서도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