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쌍)승식 기대마

심호근 전문위원

2경주 ⑧와우와우
뒷심 경쟁력이 상당한 마필로 실전을 치르면서 스타트, 스피드도 보강돼 기대치 높은 입상 후보다.

3경주 ⑤골드카이저
데뷔 후 2번의 경주를 치른 마필로 잠재력과 실전 성적이 아쉬웠으나 이번경주 안장 교체에 선행 찬스 유리해 관심마로 손색없다.

4경주 ④브이퀸
최근 경주에서 월등히 남는 탄력을 보여줬던 마필로 편성상 빠른 상대마가 없는 여건이라 입상 기대치가 높다.

복승식 축마(2위이내)

심호근 전문위원

5경주 ③자이언트킬링
실전을 치르면서 스타트와 뒷심 모두 향상된 모습이다. 직전대비 거리 늘었으나 전개 이점과 능력 겸비해 입상 가능성 높다.

6경주 ⑤네모프린세스
발군의 기량으로 직전경주에서 우승을 기록한 기대주다. 적임기수의 기승에 전개, 능력 우수해 상승세 기대 된다.

9경주 ④사이먼퀸
종반 탄력 발휘에 강점이 있는 마필로 경쟁마 중 능력대비 부담중량의 이점이 가장 유리해 관심마로 손색없다.

(복)연승식 기대마(3위이내)

서석훈 전문위원

2경주 ⑭남산호랑이
직전 데뷔전 가능성 보인 마필로 혈통에서 볼 때 잠재력은 분명 지닌 듯 보인다. 외곽게이트 불리함을 극복하는 것이 관건이다.

6경주 ⑥아델나래
선두권 싸움이 치열할 전망이다. 상대적으로 선두권 바로 뒷선에서 편안한 전개가 예상되고 있어 최근 부진을 만회할 찬스다.

10경주 ⑤럭키법전
부담중량에서 상대적인 이점이 돋보인다. 다만 해당거리에서의 성적이 걸림돌이지만, 현등급에서 다져온 전력을 바탕으로 최선 승부는 필연이다.

노려볼 단통경주

이화령 전문위원

6경주
추천마권:복식⑤네모프린세스-②쏘아라바바
예상배당:5배 내외
⑤네모프린세스는 거구임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순발력과 큰 주폭에 힘이 좋아 승급전에 거리가 늘었어도 입상권 진입이 유력한 복승식 축마이고 초반 순발력 부족으로 기복이 심하지만 종반 한발이 매서운 ②쏘아라바바도 조교사 직조로 승부에 대한 의지가 강한 만큼 동반 입상이 기대가 된다.

노려볼 이변경주

서석훈 전문위원

7경주
☞ 노려볼 이변마 ⑧엘리트파워
혼전도가 높아 배당 가능성이 농후한 경주다. 비록 승급전이지만 최근 상승세는 무서운 기세이고 거리에서도 부담이 없어 4등급 중상위권 마필들을 상대로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추천마권 복승 ⑧엘리트파워 - ④와일드킹덤,⑦티즈블랙,⑨이무기,⑫라온더스퍼트

노려볼 오늘의 신예마

심호근 전문위원

2경주 ⑫플라잉골드
≪오늘의 신예마≫ ⑫플라잉골드
직전 데뷔전에서 발군의 기량으로 3위를 기록한 신예마다. 종반 탄력 발휘에 상당한 강점이 있는 마필로 이번경주는 직전대비 늘어나 거리가 유리한 만큼 입상 기대치를 높게 볼 수 있겠다.

☞ 입상기대치 40%

직전대비 상승마

유준상 전문위원

1경주 ③은혜서브

2경주 ⑧와우와우

3경주 ⑥매직주드

4경주 ②송암플레이어

5경주 ③자이언트킬링

6경주 ⑤네모프린세스

7경주 ⑫라온더스퍼트

8경주 ⑫남산의별

9경주 ⑤에이스함성

10경주 ⑥굿필승

직전대비 저조마

유준상 전문위원

1경주 ⑩라온더와일드

2경주 ⑭남산호랑이

3경주 ③다이아파워캣

4경주 ⑤원더풀캣

5경주 ⑨누비강자

6경주 ⑦매직주니어

7경주 ⑤화이트코멧

8경주 ⑦글로벌럭키

9경주 ⑦장산바다

10경주 ②프리맥스

레이스전개 유리마

심호근 전문위원

1경주 ⑤원모어러시

2경주 ⑧와우와우

3경주 ⑤골드카이저

4경주 ④브이퀸

5경주 ③자이언트킬링

6경주 ⑤네모프린세스

7경주 ③글로벌선

8경주 ②선포레

9경주 ④사이먼퀸

10경주 ⑥굿필승

혈통우수마

서석훈 전문위원

1경주 ⑩라온더와일드

2경주 ⑤한강보스

3경주 ⑪스피드갤럽

4경주 ②송암플레이어

5경주 ⑥중추부사

6경주 ⑤네모프린세스

7경주 ⑨이무기

8경주 ⑫남산의별

9경주 ⑪원더풀마리아

10경주 ⑩아이스펀치

꼭 승부할 중고 배당마

정완교 전문위원

1경주 ⑥파워케이
전력 미지의 신예마와 실전경험 유리한 기복마들의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경주다. 실전경험 없지만 능검시 신마답지 않은 안정된 주행과 부조에 잘 순응하며 능력 은폐에 주력한 기본기 좋은 마필로 데뷔전 준비 잘 마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3경주 ⑦오피서커맨딩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듯 보이지만 불아한 인기마와 복병마 여럿있어 이변 가능한 경주다. 직전 늘어난거리 강자틈 전개 꼬였음에도 예전과 달리 탄력과 근성 확연히 나아지며 변화 보인 마필로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고 편성도 만만해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5경주 ②럭키마이더스
상승세 승군마와 강자틈 경험 유리한 기복마간 전력차 크지않은 접전경주다. 전력은 보합세지만 강자틈 경험 풍부한 선추입 자유로운 마필로 최근 체중불며 탄력 호전된 모습도 보이지만 의지 보이며 상태 잘 만들어 해볼만한 편성 맞아 아낄 이유없이 꼭 승부할 마필.

훈련으로 본 고배당 복병마

유준상 전문위원

2경주 ⑥스카이송
강구보를 길게 몰아 지구력 보강했고 강단있는 발놀림에 투지 자체도 강해 분명 보여줄 걸음이 더 있는 마필이다.

3경주 ⑥매직주드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전력다졌고 마필 스스로 뛰려는 투지 자체도 직전보다 더욱 강해져 기대치 높다.

4경주 ③원더풀파워
강구보를 길게 몰아 지구력 보강했고 유연한 발놀림에 스피드 자체도 더욱 좋아져 걸음을 변화 기대한다,

실전분석 요주의馬

이화령 전문위원

3경주
⑦오피서커맨딩
출발이 들죽날죽이라 실전 기복이 심한데 경주 흐름이 빠르지 않아 3착 정도는 가능해 보이는 요주의 복병 마필.

4경주
②송암플레이어
순발력과 결정력 부족으로 아직까지 입상 전력이 없으나 거리 줄었고 경주흐름이 빠르지 않아 종반 한발에 기대를 걸어 볼 수 있는 복병 마필.

7경주
⑥교룡득수
편성이 강하면 강한대로 4~5착,약하면 약한대로 4~5착,한마디로 결정력이 부족한 마필인데 전력 자체는 입상권 도전이 가능한 전력이라 3착만 해도 배당은 나와 줄 듯~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