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1경주 경주분석

⊙뛸수록 걸음 늘고 있어!

경합 하면서도 비록 도착차 크지않는 3착 이지만 후착 노려보는 역주 펼쳤기에 충분한 경쟁력 기대해 볼 수 있는 [4]천우신조`기본 능력은 충분히 갖춰진 마필이기에 근성보강에 더욱 좋아 보인 이번경주 주목 해주셔야 겠습니다.

④천우신조ㅡ⑩설향,⑥한산수

유준상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2경주 경주분석

주행 안정되며 걸음 늘고있는 `카라향`

【예상총평】
제6(별정A) 8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실전 치를수록 주행 안정되며 전력 신장중인 ②카라향은 데뷔전과 달리 안정된 주행으로 선전한 마필로 연투기대!!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②카라향,③초원의강자,⑦대청봉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④별빛최강,⑥최고권력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주행 안정된 ②카라향을 필두로 뒷심과 끈기 좋아진 ③초원의강자 선행시 무시못할 ⑦대청봉의 버티기에 데뷔전 걸음 아끼며 적응 마친 ④별빛최강
탄력 호전중인 ⑥최고권력의 도전이 예상된다.
【경주흐름】
②카라향 - ③초원의강자,④별빛최강 주력.
⑥최고권력,⑦대청봉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3경주 경주분석

‘신대륙’ 첫승 가즈아!

전력변화가 심한 마필들이 대거 출전하고 있어 이변도 가능한 레이스다.

아직 제대로된 능력을 보여주지 못한 ①신대륙이
인코스 이점으로 첫승을 노릴 전망이다. 또 선추입이 자유로운 ⑤새세상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진다. 최근 높은 인기에도 실망을 안겨준 ⑨탐라의힘도 설욕을 다지고 있어 주목해야 하며 ⑦신우여신도 앞장으로 버티면 승산은 있다. 직전 우승으로 사기가 오른 ⑧영스타 한번 더 때린다.

★ 추천마권

①신대륙-⑤새세상,⑨탐라의힘

양대인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4경주 경주분석

늦추입 아쉬움 남긴 `전성기` 강공필연!

【예상총평】
제5(핸디캡) 9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 어느정도 드러난 인기마 접전중 초반 느린단점 있지만 탄력 좋아 앞선 강하지 않은 흐름 전개 유리한 ⑤전성기는 직전 늦추입 아쉬움 만회한다.
【경주흐름】
느린흐름 상대적으로 스피드있는 ③햇살정기,⑦동방챔프,⑩현무진 등이 경주를 이끌겠고 ⑤전성기⑨구비전승 등이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 4c이후 늘어난거리 관건이지만 선행 유력한 ③햇살정기,스피드있는 ⑦동방챔프,⑩현무진의 버티기에 늦추입 아쉬움 남기고 전개 유리한 ⑤전성기를 필두로 탄력 좋은 ⑨구비전승 도전기대!
【베팅전략】
⑤전성기 - ⑦동방챔프,⑩현무진 주력.
③햇살정기,⑨구비전승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5경주 경주분석

‘아르곤’ 고배당 토해낸다.

언뜻 보기에는 우열이 드러나고 있다지만 여차하면 고배당으로 이어질 경주다.

최근 부진의 늪에 빠진 ⑤아르곤 더이상의 들러리는 없다. 꾸준히 순위에 넘나들고 있는 ①금란지교도 인코스 이점은 덤이다. 또 기복이 심한 ③히든카드도 종반 역습이 좋아 혼전으로 이어지면 재미가 철철 넘친다. 근성이 좋은 ⑩금룡포도 언제든지 우승도 욕심 낼 가능성이 높으며 ⑦동광으뜸이 고배당 노릇을 톡톡히 한다.

★ 추천마권

⑤아르곤-①금란지교,③히든카드

양대인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6경주 경주분석

2위권 찾기가 관건

2위권 찾기가 관건이겠다.
축마로는 ⑩무림황후를 꼽겠는데, 훈련패턴도 좋고 무엇보다 앞으로 보여줄 잠재력에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어 인정해본다.

2위권에서는 출발지 이점의 ①동백미인과 준비 잘된 느낌의 ⑤지존무상 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복병권에서는 최근 걸음 아끼고 있는 ②달의강자와 꾸준한 전력 보이고 있는 ⑥성읍장군.

<추천마권> 복승 ⑩무림황후 - ①동백미인
②달의강자
⑤지존무상

서석훈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7경주 경주분석

‘사라공주’ 전형적인 고배당마다.

저마다 한방이 있는 마필들이 출전하고 있어 배당이 터지기엔 딱이다.

잠재력이 막강한 ⑩사라공주 한방을 벼르고 있어 주목해야 할 시점이다. 혼전 추입력이 아주 좋은 ⑦삼관우승도 왕성한 체력을 바탕으로 맞짱을 뜬다. 강적들과 근성을 다진 ⑥청마제일도 호락호락 양보는 없을 것이다. ①달빛세상도 발주 상황만 원활하게 이루어지면 우승도 가능하며 직전 우승으로 강인한 인상을 남긴 ⑤경성해피도 거침없이 밀어 부치고도 남는다.

★ 추천마권

⑩사라공주-⑦삼관우승,⑥청마제일

양대인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8경주 경주분석

전력 상승세 뚜렷한 `파천황` 연투기대!

【예상총평】
제5(핸디캡) 900m로 치러지는 이번경주는 마필간 전력차 크지않고 불안한 인기마와 복병마있어 이변도 가능한 가운데 적임기수 연속 기승한 ⑤파천황은 전력 상승세 뚜렷해 연속선전이 기대된다.
【경주흐름】
순발력 좋은 ①임명장,⑧제주선발이 경주를 이끌겠고 ③대천대세,⑤파천황,⑨강한능력,⑩무적수가 거리 좁히며 뒤따르는 전개가 예상된다.4c이후 거리줄고 선행 유력한 ①임명장,늘어난거리 빠르게 적응중인 ⑧제주선발의 버티기에 전력 상승세에 적임기수 연속 기승한 ⑤파천황을 필두로 강자틈 피한 ③대천대세,탄력 좋은 ⑨강한능력 도전기대!
【베팅전략】
⑤파천황 - ①임명장,⑧제주선발 주력.
③대천대세,⑨강한능력 방어.

정완교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9경주 경주분석

2두의 근소한 우세

가능권 마필 4~5두 간의 접전으로 요약된다.
앞선 스피드로 선두권 장악 노릴 ③돌격개시가 전개와 능력에서 유리한 고지에 있어 축마로 유력하다.
최근대비 가장 나아진 훈련패턴으로 임하는 ⑥삼다호걸과 역시 강한 승부의지 예감되는 ⑨명문군단의 도전이 만만찮겠다.

출발지 좋아 틈새 노릴 ①광산대로도 주의해야.

<추천마권> 복승 ③돌격개시 - ①광산대로
⑥삼다호걸
⑨명문군단

서석훈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10경주 경주분석

⊙강한 상대 적응해 선전기대!

동일거리에 능력을 과시했던 [5]황금여걸`고른 스피드는 발휘하나 확실한 주무기가 없어서 강자틈에서 기복을 보였지만 경기를 할수록 힘도 좋고 근성이 좋아 마방 기대주로 판단됩니다.여기에 실전 베팅에서는 빼고 들어갈 이유있는 인기마 한 마리가 현장 배당을 많이 잡아줄 것 같습니다.

⑤황금여걸ㅡ①불나방,④청마투지

유준상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11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접전 경주

최근 상승세 보이고 있는 ⑤용천호우, 승급전 맞고 있지만 부중 대폭 내려갔고 게이트 좋아 선행 나선다면 버티기 가능해 보인다.
후착으로는 최근 아쉬움 남기고 있으나 선입 가능하고 뚝심 좋은 ③솔져, 승급전 이지만 감량 이점으로 선두권 공략 후 버티기 가능한 ⑧경성스타, 부중 높아졌지만 최근 상승세 타고 있는 ②개성강국도 도전 가능해 보인다.

☞추천마권
⑤용천호우 - ③솔져, ⑧경성스타
②개성강국

상구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12경주 경주분석

능력차 적은 혼전 경주

제주마 3등급 중상위급 마필들의 능력차 미세한 혼전 경주로 보여진다.
선행 편성 만난 ②쾌재, 적정 부중으로 선행 나선 다면 기본 뚝심도 보유하고 있어 좋은 성적 기대된다.
후착으로는 추입력 좋으나 최근 아쉬움 남기고 있는 ④은둔고수, 게이트 좋아 선입 전개한다면 직선 한발 가능하겠고, 추입력 좋은데 초반 전개 관건인 ⑤공간비행, 게이트 좋아 초반 선입 따라 붙으면 직선 한발 가능하겠다.

☞ 추천마권
②쾌재 - ④은둔고수, ⑤공간비행

상구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13경주 경주분석

`푸른물결` 제2의 전성기, 기대치 높아

[제주마3등급, 1000m, 핸디캡] 능력이 어느 정도 드러난 마필간의 편성이나 능력차가 적어 대접전이 예상된다. 전성기가 지난 시점이지만 최근 상승세의 마필이 대거 편성돼 혼전도가 높아....

≪경주분석≫
주목해 볼 마필은 ⑤푸른물결이다. 최근 연속 입상을 기록중인 마필로 스타트, 스피드 능력이 월등하게 향상됐고, 뒷심 경쟁력도 갖춰 기대치가 높다. 부담중량 극복도 기대 되고, 도전마로는 전개 유리한 ①광아의챔프, ②달빛신화가 유력하고, ③원동히트와 ⑦아라으뜸도 무시 못 해.

☞추천마권
⑤푸른물결 - ①광아의챔프, ②달빛신화
③원동히트 ※ ⑦아라으뜸

심호근 전문위원
 

 

8월 5일 금요경마 [제주] 14경주 경주분석

인기마 접전 경주

최근 좋은 성적 보이고 있는 ⑦구억불, 전개 자유롭고 뚝심까지 보유해 축마감으로 좋아 보이나, 높아진 부중 극복이 관건이 되겠다.
인게이트 내려와 선입 전개 후 직선 한발 쓸 수 있는 ③신의장군도 도전 가능해 보이고, 최근 부진 하지만 초반 선입 전개한다면 직선에서 한발 쓸 수 있는 ④별빛누리도 도전 가능해 보인다.

☞ 추천마권
복조 ⑦구억불, ③신의장군, ④별빛누리

상구 전문위원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