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위드홀스(대표 김철영)가 ‘2015년 제4회 재활승마지도사 실기 대비반’을 모집한다.

힐링위드홀스, 총 10회 실기 과정 개설

재활승마지도사 이론 시험에는 합격했지만, 8월에 있을 실기 시험을 앞두고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재활승마지도사 실기 대비반이 개설됐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힐링위드홀스(대표 김철영)가 ‘2015년 제4회 재활승마지도사 실기 대비반’을 모집한다고 6월 26일 밝혔다.

과정 대상은 말산업 자격 시험 ‘재활승마지도사’ 3급 부문 1차 필기시험 합격자 및 시험 준비생이다. 교육 과정은 각 신청자와 면담을 통해 일정을 조절한다. 1차 마술 실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회당 90분씩 총 10회에 걸쳐 △마술시험 코스 설명 및 시현과 연습 △평보·속보·구보별 자세 조성 △마술시험 코스 세분화 및 집중 심화 과정 등을 배운다. 추가로 2차 재활승마 실무 시험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주 강사는 김철영 힐링위드홀스 대표가 맡았다. 북미재활승마협회와 국내 재활승마지도사 3급, 생활체육지도자 승마 자격을 취득했으며 한국마사회 승마산업 컨설턴트도 맡고 있다. 보조 강사로는 강민 힐링위드홀스 교육팀장이 나선다.

교육 신청은 ㈜힐링위드홀스 홈페이지(www.wehorse.kr)를 방문하거나 전화(010-2086-9073)로 신청 또는 이메일(hwhorse@naver.com)로 문의하면 교육 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를 받아볼 수 있다. 신청서를 작성 후 담당자에게 재송부하면 된다. 교육비는 총 150만 원이다.

한편, ㈜힐링위드홀스는 고용노동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씨즈에서 지원하는 2015년 사회적기업가 육성 사업에 선정된 곳으로 말, 승마, 힐링승마 및 재활승마 교육 사업을 주로 하고 있으며, 유통 및 컨설팅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 재활승마 전문가들이 다수 포진해 있어 믿고 배울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용준 기자

▲㈜힐링위드홀스(대표 김철영)가 ‘2015년 제4회 재활승마지도사 실기 대비반’을 모집한다.

작 성 자 : 이용준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