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위드홀스(대표 김철영)는 2015년 제4회 재활승마지도사 2차 실기 재활승마실무 시험 대비반을 모집한다.

재활승마지도사 실무 대비반 모집 공고

재활승마지도사 1차 실기 시험에는 합격했지만, 10월에 있을 2차 실기 시험을 앞두고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재활승마지도사 실기 대비반이 개설됐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힐링위드홀스(대표 김철영)가 ‘2015년 제4회 재활승마지도사 2차 실기 재활승마실무 시험 대비반’을 모집한다고 9월 18일 밝혔다.

과정 대상은 말산업 자격 시험 ‘재활승마지도사’ 3급 부문 1차 실기시험 합격자 및 시험 준비생이다. 교육 과정은 각 신청자와 면담을 통해 일정을 조절한다. 2차 재활승마 시현 실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회당 5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이론 및 실기 교수법 △장애 유형별 대응법 △개인별 역할 분담 △강의계획서 작성 방법 등을 배운다.

용인CC레저승마파크와 이천승마클럽에서 10월 3일·5일·6일·9일에 걸쳐 총 4회로 진행되는데 회차별로 수강도 가능하다. 교육비는 수강 회차별로 납부하면 된다.

주 강사는 김철영 힐링위드홀스 대표가 맡았다. 북미재활승마협회와 국내 재활승마지도사 3급, 생활체육지도자 승마 자격을 취득했으며 한국마사회 승마산업 컨설턴트도 맡고 있다. 보조 강사로는 장승환 힐링위드홀스 교육팀장이 나선다.

교육 신청은 ㈜힐링위드홀스 홈페이지(www.wehorse.kr)를 방문하거나 전화(010-2086-9073)로 신청 또는 이메일(hwhorse@naver.com)로 문의하면 교육 안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를 받아볼 수 있다. 신청서를 작성 후 담당자에게 재송부하면 된다.

이용준 기자

▲㈜힐링위드홀스(대표 김철영)는 2015년 제4회 재활승마지도사 2차 실기 재활승마실무 시험 대비반을 모집한다.

작 성 자 : 이용준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