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영 ㈜레이싱미디어 대표는 12월 30일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로부터 경마산업의 대중화 그리고 올바른 말 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조교사협회, 경마 대중화·말 문화 정착 공로 인정

본사 ㈜레이싱미디어 김문영 대표가 12월 30일 (사)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회장 김점오)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시상식은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 종무식에서 진행됐다. 경마산업의 대중화 그리고 올바른 말 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김문영 대표의 이번 감사패 수상 의미는 남다르다. 30여 년간 경마산업계 그리고 이제는 말산업계까지 외연을 확대해 전문 언론으로서 현장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왔던 공로를 경마 상품의 생산 주체인 조교사와 관리사들까지 함께 인정한 것.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는 감사패를 통해 김문영 대표에게 “한국 경마와 말산업 발전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사명감을 가진 분”이라며, , , 그리고 을 통해 경마의 대중화와 올바른 말 문화 정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조교사와 관리사 모두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평소 김점오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장은 이 건전한 경마 시행이라는 목표를 갖고 단절된 경마 팬과의 사이에 다리를 놓는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또한 말산업이 안정기에 접어들지 못한 현실에서 유일한 소통 창구로 이 미래 방향을 제시하는 조타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고 한 바 있다.

▲김문영 ㈜레이싱미디어 대표는 12월 30일 서울경마장조교사협회로부터 경마산업의 대중화 그리고 올바른 말 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용준 기자






작 성 자 : 이용준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