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승마문화 선도…동문 투어 모임 활발

사진은 세종CEO 승마문화 과정 학우들이 지난해 11월 제주 마로 개장 기념 승마대회에 참가한 모습.
최고 명문 CEO 과정을 지향하는 세종대학교 세종CEO(김학신 총괄주임교수) 승마문화 6기 과정 입학생 모집이 한창이다.

특히 승마문화CEO 과정은 말 문화 및 승마·경마 권위자와의 멘토링 수업으로 이뤄지며 검증된 수업과 승마 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 세종 동문과 함께하는 융합 수업 등으로 진행하고 있다.

6기 연합 입학식은 3월 3일 저녁 7시, 세종대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오리엔테이션과 신입생 상견례 및 축하공연 등이 마련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총 27회 실기 수업이 준비됐다. 매주 화요일 저녁 세종대학교 운동장에서 1:1 강습으로 진행되며 이후 승마산업 관련 명사 초청 특강이 있다. 또한 매주 주말에는 개별 또는 그룹으로 공인 승마클럽을 찾아 외승 대비 집중 수업을 진행하며 한국마사회 승마아카데미 수업과 렛츠런파크 서울 탐방 및 체험도 진행한다.

세종CEO 승마문화 과정 입학금은 400만 원이며 정원은 30명이다. 입학 문의는 안내 홈페이지(www.sjceo.co.kr) 또는 전화(070-8632-3458)로 하면 된다.

▲최고 명문 CEO 과정을 지향하는 세종대학교 세종CEO 승마문화 과정이 6기 입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진은 세종CEO 승마문화 과정 학우들이 지난해 11월 제주 마로 개장 기념 승마대회에 참가한 모습.

이용준 기자



작 성 자 : 이용준 cromlee2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