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28일 고성공룡엑스포와 홍보 마케팅 협약 체결
양단체 엑스포 계기로 양방향 홍보 지원키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과 (재)경남고성 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위원장 최평호)가 상호간 홍보지원을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2월 28일 부경지역본부에서 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와 함께 경남지역 대표 축제인 2016공룡엑스포 개최 지원 및 관광객 유치 증진을 위한 공동 홍보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고중환 본부장과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사무국 빈영호 사무국장 외 5명의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두 기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전국 단위 송출매체인 경마방송을 통한 엑스포 홍보영상 송출 및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 부스 운영 지원 등 공룡엑스포 성공을 위한 지원에 나서고, 조직위는 공룡엑스포 행사장 내 홍부 부스 제공 등 한국마사회 홍보에 대한 지원에 나서게 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경 관계자는 “경마라는 글로벌 스포츠와 공룡이라는 글로벌 콘텐츠가 만나 건강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힘을 모을 예정이다.”라며 “이번 협약으로 한국마사회와 공룡엑스포 두 기관이 ‘빛’이라는 공통 콘텐츠를 통해 보다 밝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는 주제로 올해 4월 1일부터 6월 12일까지 73일간 당항포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야간 빛 경관을 조성하여 매일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하여 운영한다.

캡션) 렛츠런파크 부산경남과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는 지난 28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에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고중환 본부장과 빈영호 엑스포사무국장(오른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 기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