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특별이벤트
[창간 11주년 특별이벤트]
“여러분이 바로 주인공입니다”

-창간 11주년을 맞이해 대고객 사은행사로 총 4개의 특별한 이벤트 시행

“화끈하게 풀테니 가질 수 있는 만큼 다 가져봐~”
경마문화신문(발행인 김문영)이 창간 11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목)부터 다음달 21일(화)까지 5주간에 걸쳐 애독자 및 인터넷 회원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경마문화신문이 창간 11주년과 때를 같이해 본격 인터넷 경마방송 KRJ방송의 개국을 함께 기념하고 있어 사상 유례없는 대규모 행사로 펼쳐질 예정이다.
총 8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벤트는 모두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당첨자 발표와 함께 현금과 상품권 등이 지급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단 한 줄의 글만 올려도 5만원권 상품권이 넝굴째” 이벤트는, 경마문화 인터넷 홈페이지(www.krj.co.kr)에 접속해 간단한 글만 올려도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5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글의 분량이나 주제는 제한이 없다.
두 번째 “돌발퀴즈의 정답을 맞혀라”는, 인터넷 KRJ방송 중 나오는 돌발퀴즈의 정답을 경마문화 홈페이지에 마련된 코너를 통해 응모하면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전문위원 SMS 3일 무료이용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문제 출제는 금, 토 인터넷 KRJ방송을 통해 출제된다.
세 번째 “삼복승식 달인 되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펼쳐지는 「서울마주협회장배(6/21)」, 「스포츠서울배(6/28)」, 「SBS배(7/19)」경마대회에 대해 모두 300만원의 현금이 걸린 삼복승식 예상대회다. 홈페이지에 마련된 자유게시판에 본인이 예상하는 삼복승식 마권을 추천하면 적중자 모두가 상금을 나눠 갖는 방식이며, 만약 적중자가 1명일 경우에는 300만원의 상금을 혼자 독식하는(?) 파격 이벤트다. 그리고 대회당 적중자가 없을 시엔 상금이 다음대회로 이월되는 로또 방식으로 진행돼 많은 이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는, 경마문화 인터넷 홈페이지 신규 회원 200명에게 시계겸용 최고급 만보기를 증정하는 행사다.
본지는 창간 11주년을 기념해 상위 언급한 4개의 풍족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경마팬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경마문화신문 서석훈 편집국장은 “올해는 본지 창간 11주년과 함께 오랜 기간 준비해온 KRJ방송 개국 기념과 맞물려 질과 양적으로 역대 최고의 이벤트임을 자부한다”고 하며, “최근 안팎으로 경마산업이 다소 위축되는 분위기이지만, 경마를 사랑하는 이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인 만큼 경마팬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호응을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마문화신문 홈페이지(http://www.krj.co.kr)와 고객지원센터(T.050-2299-7799)로 문의가 가능하다.

심호근 기자 keunee1201@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