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2차 자동차 경품 대축제 시행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제2차 ‘모바일베팅 경품 대축제’를 시행한다. 기아자동차 ‘올 뉴 모닝’이 걸려있는 이번 경품 대축제는 지난 4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누적 유료 입장인원이 1,00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는 행사이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7월 15일(금)에서 17일(일) 사이이며, 7월 17일(일) 5경주 종료 후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추첨이 진행된다. 추첨 당일 현장에 있는 고객에 한해서만 경품이 주어진다. 모바일베팅 구매 3만 원 이상 시 응모권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 3만 원당 응모권이 1매씩 추가 지급된다. 응모권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응모 당일의 모바일베팅 실적을 제시해야 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이번 대축제를 통해 6월 개장한 국내 최대 어린이 식물원 ‘토마의 정원’과 7월 1일(금)부터 시작된 야간경마의 홍보효과도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고객 사은행사 개최를 통해 고객 중심의 경마 문화를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사항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홈페이지(http://park.kra.co.kr/busan_main.do)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2분기 ‘승마강습 고객간담회’ 개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지난 6월 26일(일) 2분기 ‘승마강습 고객간담회’를 개최했다. 승마강습고객 및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직원 10명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기존 VOC 시스템만으로는 파악할 수 없었던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 고객체감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행되었다. 지난 2015년 3월부터 분기별로 시행되고 있는 고객간담회에서는 ‘외부 승마 기회 제공’, ‘기존 고객을 위한 승마 자격시험 대비반 편성’, ‘공원 내 표지판 설치’ 등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이 수렴되었으며, 렛츠런파크 측에서는 이에 대한 즉각적인 검토 후 개선안을 제시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고객 및 현장에 기반을 둔 업무추진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공고화 하고자 정기 고객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고객들과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용산 문화공감센터, 하반기 지역상생 장학생 모집
한국마사회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용산(센터장 김봉환)이 하반기 지역상생 장학생을 선발한다. 공고일 기준으로 서울 용산구에 주소를 두고 있는 중·고·대학생 중 보호자 또는 본인이 기초생활수급자이거나 차상위 계층이라면 지원가능하다. 선발인원은 100명이며 접수기간은 7월 13일부터 28일까지다. 방문접수로만 지원가능하며 접수장소는 한국마사회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용산 9층이다. 자격기준, 구비서류, 향후일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 02-2199-9999)로 문의하면 된다.

영등포 문화공감센터, 전통시장 활성화 행사 실시
한국마사회 영등포문화공감센터(센터장 이용선)는 7일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한 지역상권 발전을 위하여 (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하여 영등포구 차상위계층 10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영등포전통시장 남문 앞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영등포구의회 김길자 의원, 영등포구청 김복실 복지정책과장, 이경애 영등포동장, (사)사회복지협의회 신금자 사무국장, 영등포전통시장상인회 서경봉 회장, 한국마사회 이용선 영등포센터장 및 직원을 비롯하여 지역주민 20여 명이 참석했다. 전달식 후에는 참가자들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및 합동 장보기를 진행하였다. 전달식에서 이용선 센터장은 “이러한 행사를 통하여 전통시장이 활성화되고, 지역상권이 발전하며 아울러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힘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피력하였고, 이에 대해 새로 취임한 서경봉 상인회장은 “영등포 전통시장에 관심을 가져주어 힘이 나며, 전통시장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달라”면서 시장 내 방송을 통해 행사취지 및 내용을 알렸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