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 34회·전문인 30회 강습 수강생 수시 모집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2016년 하반기 승마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승마강습은 말산업 발전 및 승마 저변 확대를 위한 유소년 과정과 말(馬) 관련 취업을 위한 전문인 과정으로 나누어 실시한다.

하반기 승마 수강생 모집은 7월 15일(금)부터 강습생 모집을 시작했으며, 모집 마감 시까지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하다.

유소년 승마강습 신청대상자는 11세부터 16세까지의 청소년이며, 매주 토·일요일 두 차례 강습이 진행된다. 전문인 과정은 17세 이상 중 말 관련 자격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매주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운영된다. 전문인 과정에서는 중·상급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강습생은 말과 승마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말의 기초적인 건강관리, 마사관리 등의 업무까지 배울 수 있다.

강습기간은 신청일로부터 12월 말까지이며, 기간 중 유소년은 34회, 전문인은 30회의 강습을 받을 수 있다. 강습료는 유소년의 경우 회당 3만원, 전문인의 경우 회당 5만원이다. 두 과정 모두 전화(051-901-7422)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승마담당 관계자는 “승마프로그램은 다른 치료와 달리 치료과정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거의 없고, 살아있는 동물과 함께 한다는 즐거움 때문에 효과도 더욱 좋다”며 “말 전문 기관인 한국마사회에서 운영하는 승마 교육 프로그램에 많은 분들의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반기 승마 강습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승마담당자(051-901-7423, 7424)에게 문의하면 된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