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12월 20일까지 윤명숙 강사 16주간 강의 제공

렛츠런파크 서울(본부장 박양태)이 오는 9월 6일부터 12월 20일까지 16주간 ‘액티브 웃음교실’ 강좌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서울 중문2 매장에서 매주 화요일 13시부터 1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8월 12일부터 9월 5일(월요일 ~ 목요일)까지 방문(렛츠런파크 서울 해피빌 1층 놀라운지 안내데스크) 또는 전화(☎ 02-509-1103, 2320)로 강좌를 신청 시,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현재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부평에서 웃음교실 강좌를 담당하고 있는 윤명숙 강사가 총 16주에 걸쳐 ‘웃음의 힘 배우기’, ‘치매예방에 좋은 얼굴운동’, ‘뇌와 손을 활성화 시키는 박수게임’, ‘웃음체조 및 웃음댄스’ 등의 흥미로운 강의를 제공한다. 그 외 세부적인 강좌내용 및 일정, 참여방법 등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강좌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렛츠런파크 서울 커뮤니티센터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웃음교실이라는 이색 강좌를 선보이게 됐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렛츠런파크 서울은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비경마일을 활용해 다양한 문화강좌를 운영 중이다. ‘컴퓨터교실’, ‘노래교실’, ‘건강요가’, ‘과천수채화’ 등이 대표적이며, 올해 12월까지 상시 운영할 방침이다.




작 성 자 : 권순옥 margo@krj.co.kr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