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3차 모집…내년 초 원서 접수

[말산업저널] 이미숙 기자= 세종대 산업대학원 스포츠산업학과가 2018학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특화 전공으로 말산업경영 석사 과정이 개설돼 관심을 끈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와 산업 구조에 발맞춰 선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춘 국내 최고 수준의 산업대학원으로 2018년 1월 8일부터 14일까지 스포츠산업학과, 부동산자산관리학과, 유통산업학과,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등 4개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개설한 스포츠산업학과 내 ‘말산업경영’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동안 대학 학사 수준의 말산업 분야 전공은 있었지만, 석사 이상의 대학원 과정 개설은 세종대 산업대학원이 최초다. 이외에도 스포츠산업학과 특화 전공은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의학, 스포츠복지, 스포츠카운셀링, 골프경영 등으로 세분되며, 맞춤형 교육 과정이 제공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지방이나 해외 등 거리로 인해 수강에 어려움을 겪는 교육생들을 위해 강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므로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

석사 과정을 졸업한 뒤 세종대 박사 과정 입학 시 우대 혜택도 있다. 이번 3차 입학 원서 접수 기간은 2018년 1월 8일부터 14일까지다. 전공을 선택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면접은 실시하지 않으며 합격 통보는 서류 심사 후 개별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매 학기 등록금은 370만 원 수준으로 첫 학기는 입학금 40만 원이 추가된다. 다양한 장학 혜택도 마련했다. 기타 자세한 입학 문의는 세종대 산업대학원 김학신 교수(010-3227-9009)에게 하면 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이 2018년 1월 8일부터 14일까지 말산업 석사 과정 등 총 4개 과정에 대한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사진 출처= 세종대 산업대학원 홈페이지 캡쳐).

이미숙 기자 mslee0530@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