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넷코리아,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개최…거쉬클라우드 대표 등 연사로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SNS 파워유저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마케터들은 자신의 업무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적용을 위한 고민을 하는 상황이다.

이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동향과 전망을 동남아시아 및 국내에서 가장 큰 인플루언서 마케팅 네트워크로 성장한 거쉬클라우드의 CEO에게서 들어보는 자리가 마련된다.

지디넷코리아와 씨넷코리아가 4월 11일 ‘MarTech : Marketing + Technology’를 주제로 개최하는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MSC) 2018’에서 기조 강연자로 나선 거쉬클라우드 공동 CEO인 알씨아 림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아시아권 인플루언서 마케팅 동향과 전망’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싱가포르 국립대학에서 의생명과학을 전공한 알씨아 림은 이후 의학 연구 대신 어린이들을 위한 커뮤니티&파티 기획 회사를 창업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그는 빈센트 하와 함께 2012년 4월 거쉬클라우드를 창업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큰 인플루언서 마케팅 네트워크로 성장시켰다. 거쉬클라우드는 최근 YG인베스트먼트 주도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거쉬클라우드 외에도 HS AD, 인사이더, 구글코리아 등이 기조 연설자로 참여하여, 마케팅 분야 최신 이슈에 관한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강연 주제 및 행사 정보 등은 MSC 2018 공식 홈페이지(http://msc.zd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쉬클라우드 공동 CEO인 ‘알씨아 림’이 지디넷코리아와 씨넷코리아가 4월 11일 ‘MarTech : Marketing + Technology’를 주제로 개최하는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MSC) 2018’에서 ‘아시아권 인플루언서 마케팅 동향과 전망’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사진 제공= 지디넷코리아).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