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제주, 해피·드림·모험랜드 공원 운영 개시

[말산업저널] 이미숙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정형석)가 4월 1일부터 다양한 공원 시설을 본격 운영에 돌입한다.

렛츠런파크 제주의 공원 시설은 △해피랜드 △드림랜드 △모험랜드’다. ‘해피랜드’는 경주로 내부에 조성된 공원시설로 대표 운영시설은 제주 자연 속의 ‘말테마파크골프장’(신분증 지참시 클럽, 볼, 티 등 무료 대여), 러시아 동화를 스토리텔링한 초대형 롤러슬라이드 천막놀이시설 ‘매직포니’, ‘하트연못’, ‘말테마휴게존’, ‘체험전망대’ 등이 있다.

‘해피랜드’에 위치한 파크골프장은 수요일부터 일요일일 10시 반부터 17시까지, 매직포니는 토요일과 일요일 10시 반부터 17시까지, 그 외 하트연못, 말테마휴게존, 체험전망대 등은 상시 개방할 예정이다. 매직포니의 경우 올겨울 폭설로 천막이 파손돼 잠시 운영이 중단된 상태. 수리가 완료되는 즉시 개장할 예정이다.

‘드림랜드’와 ‘모험랜드’는 렛츠런파크 제주의 상징물 청동마상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드림랜드’에는 선착순 무료 어린이승마체험 시설인 ‘어린이승마장’ 및 ‘포니승마장’, ‘물품대여소’가 있다. ‘모험랜드’에는 경주마 놀이 기구인 ‘레이스호스’, 광개토대왕을 스토리텔링한 어린이 놀이터 ‘담덕의꿈’과 트로이전쟁을 모티브로 한 학습놀이터 ‘트로이목마’가 있다.

자전거, 돗자리, 유모차, 휠체어 등 무료 물품 대여소 운영 시간은 금·토·일요일 11시부터 17시며 어린이승마장, 포니승마장은 토·일요일 11시부터 16시까지, 담덕의 꿈과 트로이목마는 토·일요일 11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한다. 레이스호스는 고장으로 일시 운행 정지 상태.

기후 상황에 따라 운영기간 및 시간 등의 세부 일정은 조정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렛츠런파크 제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는 4월 봄날, 가족동반 고객 및 스포츠 동호인 등 많은 고객이 찾아와 제주의 자연과 함께 렛츠런파크 제주 공원시설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고 전했다.

▲렛츠런파크 제주가 공원 시설 해피랜드, 드림랜드, 모험랜드 운영에 돌입했다. 사진은 제주 가시리마을 인근 유채꽃길 전경.

이미숙 기자 mslee0530@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