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국내 최고 수준 유소년 승마캠프…맞춤형 커리큘럼 제공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대명그룹 소노펠리체 승마클럽(단장 김홍철)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동계 유소년 승마캠프’를 연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오픈과 함께 매년 여름과 겨울에 한 차례씩 빠짐없이 ‘유소년 승마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국가대표 출신 코치진과 유럽에서 도입된 우수한 말들을 통해 어느 곳에도 만끽할 수 없는 승마의 재미를 전하고, 전문적이고 안전한 승마 교육을 통해 승마 인구 저변 확대에도 제 몫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아울러, 명실상부 국내 최고 유소년 전문 승마캠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동계 유소년 승마캠프의 참가 대상은 초등부 및 중등부 10인으로 현재 접수 중이다. 캠프 참가자에게는 개인별 기승 수준에 맞춰 맞춤형 커리큘럼이 제공되며, 승마의 재미와 문화를 제대로 이해하기 좋은 기회의 장이 될 예정이다.

또한,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의 어린이 전담 매니저가 3박 4일 전 일정 동안 함께 동행할 예정으로, 학부모가 걱정 없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캠프이다. 아울러,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일원에서 펼쳐지는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겨울철 레저 스포츠의 진수도 느낄 수 있다.

고품격 객실인 소노빌리지 골드그랜드 객실에서 전 일정 내내 머물며 다양한 식음 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캠프 교육 수료자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수료증도 발급한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관계자는 “이번 동계 유소년 승마캠프는 이제 막 승마를 시작하고자 하는 친구들보다는 고급 과정을 원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한다”며, “10명 정원으로 선착순 마감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이나 이용 문의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전화(033-439-4581)나 카카오톡 플러스(‘소노펠리체 승마클럽’)으로 하면 된다.

▲대명그룹 소노펠리체 승마클럽(단장 김홍철)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동계 유소년 승마캠프’를 연다(사진 제공=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