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재활승마학회, 협회 발전 위한 설문조사 진행

2021 HETI 총회 캐치프레이즈 공모도 실시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2021년 HETI 총회의 국내 유치를 이끌어낸 대한재활승마협회(회장 김연희, Korea Association of Therapeutic Horsemanship)가 순조로운 총회 준비 및 국내 재활승마 발전을 위한 의견 수렴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대한재활승마협회는 12월 1일 협회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KATH 발전 방향성에 대한 총 12가지 문항의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내실 있는 총회 준비를 위해서는 많은 아이디어와 국민적인 성원이 필요한 상황에서 재활승마에 대한 관심을 갖는 이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의견 수렴이 긍정적이란 평가다.

또한 지난달에는 2021년 서울에서 개최되는 HETI 총회의 캐치프레이즈 공모 아이디어를 접수하고 있다. 현재 다양하고 기발한 생각들이 댓글 형태로 달렸으며, 현재도 공모 중이다. 총회 개최까지는 2년가량의 시간이 남았으나 연말까지 캐치프레이즈는 확정 HETI 측에 통보해야 한다.

▲2021년 HETI 총회의 국내 유치를 이끌어낸 대한재활승마협회(회장 김연희, Korea Association of Therapeutic Horsemanship)가 순조로운 총회 준비 및 국내 재활승마 발전을 위한 의견 수렴을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