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물 50·70·90·110cm 및 초급 이벤트 경기 열어…현재 신청접수 중

[말산업저널] 황인성 기자= 대명그룹이 승마 대중화를 위한 이벤트 승마대회를 연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실내마장에서 ‘2019 소노 이벤트 승마대회’를 열고 유소년 및 생활체육 승마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대회 개최를 통해 누구나 참여하고 환호하는 대중적 승마대회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자마가 아닌 대여마 방식으로 치러진다. 자마를 보유하지 않은 승마인이라도 말 대여를 통해 대회에 나설 수 있도록 해 승마의 대중화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국산마와 포니는 10만 원, 웜블러드는 15만 원에 대여 가능하다.

생활체육 대회 수준에 맞춰 승마경기는 장애물 50cm부터 70·90·110cm가 열린다. 초급 기승자를 위한 권승 이벤트 경기와 구보 경기도 1경기와 6경기로 열린다. 권승 경기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이 자체 개발한 코스로 연속 회전, 갈지자형, 원형돌기 등이 있다.

기본적인 대회 운영은 개최요강을 참고해 대한승마협회와 국제승마연맹의 공인승마대회 규정, 수의규정대로 실시하며, 대한승마협회 공식 경기실적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현재도 신청 접수 중이며, 신청접수나 자세한 이용문의는 소노펠리체(033-439-4581/jin.kim@daemyung.com/)로 하면 된다.

▲대명그룹이 승마 대중화를 위한 이벤트 승마대회를 연다.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은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실내마장에서 ‘2019 소노 이벤트 승마대회’를 열고 유소년 및 생활체육 승마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대회는 대여마 방식으로 진행된다(사진 제공= 소노펠리체 승마클럽).

황인성 기자 gomtiger@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