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증샷·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 추첨 통해 경품 증정

한국마사회 요가교실 운영(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말산업저널] 배민영 기자= 한국마사회가 문화센터 회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수강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8일까지 1학기 수강후기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한국마사회는 유휴 공간을 비경마일인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지역주민에게 개방하여 다양한 문화강좌를 여는 문화센터로 활용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사은품 또는 50%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참여는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 둘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letrun_c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강좌 수강 인증샷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것이다.

응모를 위해 꼭 작성해야 하는 해시태그는 총 6개다.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렛츠런문화센터’, ‘렛츠런문센’, ‘한국마사회문화센터’와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문화센터명, 강좌명 앞에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된다. 이 후 @letrun_ccc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야 응모가 완료된다.

‘홈페이지 포토 수강 후기’는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에 포토 수강후기를 올리는 것으로,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여 수강신청란에 사진과 함께 간략한 수강후기를 올리면 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배민영 기자 gina0304@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