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경, 어린이날 행사 개최
인형극, LOVE 마켓, 플레이존 등 다양한 행사 진행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본부장 정형석)는 5월 4일과 5일 2일간 어린이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에는 슬레드힐, 바운싱 돔, 바닥분수 등 렛츠런파크 부경의 공원시설을 비롯해 더비랜드 광장 일대를 공연장으로 꾸민 인형극 페스티벌, LOVE 마켓, 플레이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즐비했다.

‘인형극 페스티벌’에서는 국민 이야기로 통하는 ‘미운 오리 새끼’부터 시작해 ‘금도끼 은도끼’, ‘줄무늬가 생긴 호랑이’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었다. 2명의 자녀와 함께 공연을 관람한 한 고객은 “지루함 없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키울 수 있는 인형극에 너무 만족한다”고 전했다.

지역 맘카페와 연계해 진행한 ‘LOVE 마켓’에는 유아용 의류, 핸드메이드 및 장난감 상품을 사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엄마들로 가득 찼다. 아이들은 푸드트럭에 준비된 간단한 먹을거리들을 먹으며 체험 부스 앞에 대기했다.

특히 매 시각 정각에 펼쳐지는 ‘바닥분수’ 쇼에는 아이들이 서로 분수에 몸을 맡기려고 자리를 잡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아울러 축제 분위기를 더해준 ‘플레이존’은 바이킹 놀이기구, 미니 기차, 미니 회전목마는 아이들의 인생샷을 찍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이외에도 마술과 함께한 매직쇼, 레크레이션 공연은 아이들에게 신기하고 재밌는 추억을 안겨줬다.

이날 텐트를 준비한 한 고객은 “무료 개방이라고 해서 푹 쉬러 왔다”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좋다.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부경).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