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9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국내외 250여개사 1,000부스 참가
올 하반기 이끌 육아 트렌드 제시

킨텍스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유아림은 ‘제31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6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3홀에서 개최한다. 국내의 대표적인 육아박람회로 꼽히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250개사가 참가하고 1,000부스 규모로 조성된다. 육아 관련 신제품과 우수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는 전시회로 매년 10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슬로건을 ‘세상에 없던 쿨 세일이 온다.’로 잡았다. 참가 기업들은 시중에서 만나기 어려운 발육용품을 비롯해 다양한 육아용품을 큰 폭의 할인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여러 출산준비물과 육아용품들을 비교체험하고, 올 하반기를 이끌 육아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시회 홈페이지에서는 맘베와 참가 기업들의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대박경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해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하면 맘앤베이비엑스포에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유아매트, 아기띠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사전등록자에게는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 기간 내 재입장과 유모차 무상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유아놀이방과 가족수유실, 엄마수유실도 준비하고 있다. 카페테리아 운영과 함께 휴대폰 충전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시회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현장 입장료는 5,000원이다. 초청장 소지자와 국민행복 롯데카드 소지자, 15세 미만과 60세 이상,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제30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장 전경(사진제공=유아림)
제30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장 전경(사진제공=유아림)
제31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홍보 포스터
제31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홍보 포스터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