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유캔센터와 ‘경마팬과 함께하는 건전 레저 캠페인’ 시행
이용자 보호 활동과 건전한 구매 문화 조성 위한 예방 활동 강화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지사장 채창호)와 유캔센터 6월 29일 지사 경마 고객을 대상으로 ‘경마팬과 함께하는 건전 레저 캠페인’을 시행했다.

해당 캠페인은 이용자 보호 활동과 건전한 구매문화 조성을 위한 예방 활동 강화 차원에서 연중 실시하고 있는 행사의 일환으로 한국마사회 유캔센터 전문상담사가 지사에 직접 방문해 교육과 중독예방 상담 활동을 진행한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올바른 베팅 방법과 건전 경마 규칙 안내 등 고객 대상 건전화 교육뿐만 아니라 ‘중독 자가 진단지’ 작성을 통해 평소의 베팅습관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마사회는 금년도 건전 레저로써 경마 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지사에 유캔센터를 계속 확대하는 중이며 건전화 교육 등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고객 보호에 책임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한편, 한국마사회 유캔센터는 중독예방 상담센터로 국내 최고 수준의 임상심리전문가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와 유캔센터는 ‘경마팬과 함께하는 건전 레저 캠페인’을 시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와 유캔센터는 ‘경마팬과 함께하는 건전 레저 캠페인’을 시행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