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블로그 FGI 모집해 블로거 의견 듣는다
만족도·개선 방안·발전 방향 등 자유로운 분위기와 형태로 다양한 의견 나눠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블로그 개선 방안과 발전 방향 등 블로거들의 의견을 듣기 위한 자리를 만들었다.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블로그에 대한 만족도 및 향후 방향에 관해 블로거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렛츠런파크 FGI를 8월 26일까지 모집한다.

FGI는 Focus Group Interview로 1~2시간 정도 함께 모여 자유로운 분위기와 형태로 인터뷰를 진행한다. 8월 31일 오후 2시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본관 3층에서 열리며 10만 원의 사례금이 있다.

FGI 모집은 8월 29일까지로 △렛츠런파크 블로그에 들어온 적이 있다 △렛츠런파크를 가본 적이 있다 △개인 블로그 활동을 2년 이상 했다 △개인 블로그의 총방문자 수가 100만을 넘는다 △렛츠런파크 블로그에 이런 거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다 △8월 31일 토요일에 렛츠런파크를 방문할 수 있다 중 4개 이상 해당이 되면 참여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는 “한국마사회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블로그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하는 자리로 블로거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블로그에 대한 블로거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렛츠런파크 FGI를 모집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렛츠런파크 블로그에 대한 블로거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렛츠런파크 FGI를 모집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