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취업과 창업의 정석 주제로 ‘2019 굿잡 토크 콘서트’ 개최
취·창업 관련 전문가 강연과 직장 새내기들의 취업 성공 이야기 준비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뉴스투데이가 8월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에 있는 JDB스퀘어에서 '2019 굿잡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동안 일자리 전문 미디어로서도 독자들의 호평을 받아 온 뉴스투데이는 하반기 취업 시즌을 앞두고 '취업과 창업의 정석'을 주제로 ‘2019 굿잡 토크 콘서트’를 준비했다.

토크 콘서트는 기업 인사 담당자,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 창업 준비생 등을 대상으로 4시간에 걸친 전문가 강연, 새내기의 유쾌한 토크 등이 예정돼있다. 특히 2015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2 우승자 ‘트루디’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해 행사를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가 강연은 이종구 코즈니 대표의 ‘당신을 뽑지 않고는 못 배기는 취업의 기술’, 송현옥 부림광덕 실장의 ‘성공 취업 이미지메이킹’, 박진세 밀리밀 대표의 ‘청년 창업 성공 노하우’ 등이 마련됐다.

이어 ‘새내기들의 유쾌한 취업 성공 토크’에는 이지인 전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김영모(농협은행), 송영탁(한국도로공사),이재영(동원홈푸드), 안서진(뉴스투데이) 등 직장새내기들의 취업난을 뚫고 일자리를 얻기까지 노하우나 각종 에피소드가 소개된다.

‘2019 굿잡 토크 콘서트’에 참가해 SNS에 ‘#굿잡토크콘서트’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과 글을 담아 인증샷을 올리면 전원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뉴스투데이가 취업과 창업의 정석을 주제로 '2019 굿잡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자료 제공= 뉴스투데이).
뉴스투데이가 취업과 창업의 정석을 주제로 '2019 굿잡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자료 제공= 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