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직접 찾아가는 소통·공감 간담회’ 개최
윤재력 상생협력임원, 협력사와 함께 상생과 공존의 동반성장 추진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8월 29일 열린 ‘직접 찾아가는 소통·공감 간담회’ 등 협력사와의 소통 행보를 펼쳤다.

한국마사회는 상생협력임원(CCO) 주관으로 ‘직접 찾아가는 소통·공감 간담회’에는 말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해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졌다.

한국마사회는 7월 윤재력 경영지원본부장을 상생협력임원으로 선임했다. 중소협력사의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이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고 협력사와의 안전 간담회, 소상공인 및 지역사회를 포함한 다양한 협력사를 만나는 등 적극적인 소통 활동을 진행 중이다.

윤재력 상생협력임원은 상생협력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하며 “협력사와 한국마사회는 운명공동체다. 향후 지속적인 소통활동을 통해 상생, 공존할 수 있는 동반성장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향후 한국마사회는 상생협력임원 주관 소통·공감 간담회를 전 지역본부로 확대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도출된 의견을 상생협력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함으로써 상호 WIN-WIN 가능한 상생협력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마사회는 ‘직접 찾아가는 소통·공감 간담회’를 개최해 협력사와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졌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한국마사회는 ‘직접 찾아가는 소통·공감 간담회’를 개최해 협력사와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졌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