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말산업저널 전문기자 권용입니다. 국토대장정을 시작한 이유, 그리고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하고자 기사를 올립니다.

오늘로 국토대장정 6일차, 충청남도 공주에 있습니다. 오늘에서야 겨우 이번 여정에 대한 이야기와 후원금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일단 국토대장정은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습니다. 어떤 이유를 더해도 스스로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다면 실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게다가 2019년은 국가보훈처 이달의 독립운동가 전문필진으로 활동하면서 대한민국에 대한 애정의 마음을 크게 키울 수 있는 한해였습니다.

대한민국을 위해 피흘린 많은 독립운동가들을 알리는 한편, 내가 우리나라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던차에 이렇게 국토대장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우리 민족이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것은 이 땅에 평화 통일의 숙원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민족 분열은 결코 후손들을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워온 조상들의 바람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더 나은 대한민국, 더욱 부강하고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통일된 대한민국의 모습을 기원하며 이번 여정을 포기하지 않고 달려가려 합니다.

그와 함께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국토대장정 후원을 위해 따로 계좌를 만들었으며, 보내주신 후원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입니다.

대학에서 특수체육교육을 전공하였고 오랜 시간을 장애학생들과 함께 보냈습니다. 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내가 살아가는 삶의 현장에서 도움이 되는 것도 큰 의미가 있으리라 생각했습니다. 해서 보내주신 후원금 전액을 저소득층 장애인 가정에 후원하려고 합니다. 후원금 내역은 수시로 SNS를 통해 공개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믿음으로 격려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번 국토대장정은 경기도 의왕에서 시작하여 땅끝마을 해남으로, 그리고 부산, 다음에는 고성으로 향한 후 마지막으로 서울로 돌아와 끝을 맺을 계획입니다.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 3333-12-3568331(카카오뱅크, 권용)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