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12회를 맞았던 유튜브 방송 <성용원의 음악통신>이 소중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받아 오늘부로 <성용원의 음악살롱>으로 이름을 변경, 여러분들 찾아 뵙습니다. 매일 쓰는 칼럼의 제목과 겹치는 관계로 새로운 이름을 공모하여 선정된 <성용원의 음악살롱>,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애청 바라며 오늘 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국에서 제작해 이탈리아에서 공연된 오페라 <심청> 

2. 한국 데뷔 10주년을 맞아 독창회 대신 자신이 가르치는 상명대학교 성악과 박사과정 중국 유학생들과 함께 한국 가곡의 세계화를 위한 무대를 마련한 소프라노 김지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학업, 육아, 가정을 동시에 꾸리면서 유리 천장을 깬 그녀의 음악인생과 앞으로의 비전과 행보 그리고 10월 18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압구정동 광림아트센터 장천아트홀에서 서장원 지휘자가 이끄는 서울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와의 <소프라노 김지현과 Golden Muses> 공연에 관한 소식을 전합니다.

이번 편에는 소프라노 김지현이 출연한 KBS 아침마당 동영상과 함께 지난 1월 제69회 돌체마티네콘서트에서 부른 이번 10월 18일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불리는 봉정사(서영순 시)가 첨부되었으니 많은 시청과 관심 바랍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필수! 아직 미구독자는 꼭 구독을 눌러주셔야지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방송으로 여러분을 찾아뵐수 있답니다^^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