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호텔앤리조트, ‘2020 동계 어린이 승마캠프’ 개최
총 3차 겨울 승마캠프 개최···승마 실기·이론 교육 진행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대명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최주영)는 겨울방학 기간을 맞아 강원도 홍천에 있는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 ‘2020 동계 어린이 승마캠프’를 개최한다.

레저 문화를 선도하는 대명호텔앤리조트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승마의 즐거움과 동물 교감을 위해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 ‘2020 동계 어린이 승마캠프’를 개최한다.

매년 여름과 겨울에 맞춰 열고 있는 유소년 승마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동계 승마캠프는 2020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1차, 14일부터 17일까지 2차, 21일부터 24일까지 3차로 총 3번의 승마캠프가 열린다.

승마캠프는 총 7회 기승과 레슨을 진행하는 승마실기 그리고 말과 함께하기, 이벤트, 수의 등 다양한 부가 수업을 진행하는 승마이론 교육을 시행한다.

객실은 승마클럽 담당 매니저 2명과 함께 남녀 각각 다른 객실에서 안전하게 투숙한다. 식사는 비발디파크 내 있는 직원 식당을 이용하며 승마클럽 차량으로 안전하게 비발디파크 안을 이동한다.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로 차수별 6명 정원이며 3번 중 희망하는 차수를 선택해 사전접수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비는 1인 약 70만 원(부가세 포함 기준)으로 부대시설 상품구성에 따라 다소 달라질 수 있다.

승마캠프 관련 기타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대명호텔앤리조트에 연락하면 된다.

대명호텔앤리조트는 겨울방학 기간을 맞아 ‘2020 동계 어린이 승마캠프’를 개최한다(자료 제공=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호텔앤리조트는 겨울방학 기간을 맞아 ‘2020 동계 어린이 승마캠프’를 개최한다(자료 제공= 대명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