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참조은아이 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 300만 원 전달
센터 이용 아동을 대상 제주도 트래킹 등 문화체험 활동 지원 위해 사용 예정

[말산업저널]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지사장 채창호)는 10월 23일 참조은아이 지역아동센터(시설장 심정아)에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가 전달한 기부금은 센터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제주도 트래킹 등 문화체험 활동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지원을 통해 센터 이용 학생들의 문화 활동 다양성을 높임과 동시에 센터 가능 상한 학년인 중학교 3학년 대상 학생들이 졸업을 맞아 소중한 추억을 갖고 마무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심정아 시설장은 “아동센터에서 유년기와 청소년기를 보낸 학생들이 지난 시간을 기념하고 체험 활동을 통해 만족도를 높을 수 있도록 마사회가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2019년도 기부금 중점 추진사업으로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총 12곳을 지원하기로 했으며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후원 릴레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참조은아이 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참조은아이 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저작권자 © 말산업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